파일럿이 시드를 모델로 만든 저가형 에어 어시스트 샥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현재 쓰고 있는건 파일럿 XC이구요..
1.
파일럿과 시드가 외관이 똑같나요??? 폭스 샥들은 스텐션이 32mm라
묵직하고 멋있던데.. 파일럿은 스텐션 굵기가 어떻게 되죠?? 줄자로 제봐도
정확한 수치를 알 수 없어서.. 그리구.. 시드가 파일럿보다 약간 더 두껍게
보이던데.. 실제로 스텐션이 더 두껍나요??
2.
만약 파일럿에서 시드 팀으로 바꾼다면 차이가 많이 느껴질까요??
파일럿은 30만원대 샥이고 시드는 거의 100만원대인데.. 가격에 비해
성능의 차이는 얼마나 느껴질지..
3.
듀크 XC 유턴을 쓰다 파일럿으로 바꿨는데.. 코일샥인 듀크에 비해
파일럿은 에어가 들어가서 그런지.. 잔충격을 잘 먹어주는 듯 하였습니다..
이것이 에어샥의 특징인가요?? 에어샥이 원래 잔충격을 잘 잡아주는건지..
시드는 잔 충격을 어느정도 잘 흡수하는지요..?
현재 쓰고 있는건 파일럿 XC이구요..
1.
파일럿과 시드가 외관이 똑같나요??? 폭스 샥들은 스텐션이 32mm라
묵직하고 멋있던데.. 파일럿은 스텐션 굵기가 어떻게 되죠?? 줄자로 제봐도
정확한 수치를 알 수 없어서.. 그리구.. 시드가 파일럿보다 약간 더 두껍게
보이던데.. 실제로 스텐션이 더 두껍나요??
2.
만약 파일럿에서 시드 팀으로 바꾼다면 차이가 많이 느껴질까요??
파일럿은 30만원대 샥이고 시드는 거의 100만원대인데.. 가격에 비해
성능의 차이는 얼마나 느껴질지..
3.
듀크 XC 유턴을 쓰다 파일럿으로 바꿨는데.. 코일샥인 듀크에 비해
파일럿은 에어가 들어가서 그런지.. 잔충격을 잘 먹어주는 듯 하였습니다..
이것이 에어샥의 특징인가요?? 에어샥이 원래 잔충격을 잘 잡아주는건지..
시드는 잔 충격을 어느정도 잘 흡수하는지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