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너링시 코너 안쪽 패달은 높은 위치에 있어야 하죠.. 그래야 코너링시 패달에 의한 지면과의 충돌이 없음다.. 그리고 약간의 트릭은 모터바이크의 기술을 약간 이용하면 코너링시 안쪽 다리를 바깥쪽으로 벌려주면 무게중심이 안쪽으로 이동하게 되서 코너링에 도움을 주죠.. 위험한 것은 잔차가 모터바이크보다 속도나 타야의 접지력이 떨어져서 무리한 코너웍은 삼가시는 것이 좋슴다.. 잘못하면 슬립되면 잔차두 몸두 지면에 비비는 수가 있슴다.. 제가 사용하는 또다른 코너웍은 코너링시 잔차는 지면가 되도록이면 수직인 상태에서 몸을 코너 안쪽으로 움직여 무게중심을 이동시켜 코너링하는 방법인데 써보니 괜찮더군요.. 슬립두 훨씬 덜 생깁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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