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비오 크랭크에 lx앞변속기를 달았는데
다른 단은 이상이 없는데 젤 큰 3단체인링에 뒤젤 작은 스프라켓에 놓으면
변속기 가이드에 체인이 닿습니다.
그래서 최고조정기어나사를 싹 돌려 뺐는데 가이드는 더이상 밖으로 나가지 않고 3단체인링과 계속 닿습니다.
그래서 변속기 속을 봤더니 앞변속기가 나사로 조정될 범위를 넘어가버렸네용..-.-;;;
속의 나사의 역활이 가이드가 3단에서 더이상 밖으로 나오지 못하도록 변속기 속의 무슨 막대?같은걸 눌르고 있어줘야 되는데...전 가이드가 더 오른쪽으로 빠지도록 나사를 풀어버렸으니까 오른쪽으로 와야되지만...변속기의 움직임 한도를 넘어버린것 같습니다...
나사로는 조정이 안되는데 변속레버를 더 밀면 오른쪽으로 가네욤...-_-;;;
원래 8단 크랭크에 9단 앞변속기는 궁합이 잘 안돼나요...?
다른 단은 이상이 없는데 젤 큰 3단체인링에 뒤젤 작은 스프라켓에 놓으면
변속기 가이드에 체인이 닿습니다.
그래서 최고조정기어나사를 싹 돌려 뺐는데 가이드는 더이상 밖으로 나가지 않고 3단체인링과 계속 닿습니다.
그래서 변속기 속을 봤더니 앞변속기가 나사로 조정될 범위를 넘어가버렸네용..-.-;;;
속의 나사의 역활이 가이드가 3단에서 더이상 밖으로 나오지 못하도록 변속기 속의 무슨 막대?같은걸 눌르고 있어줘야 되는데...전 가이드가 더 오른쪽으로 빠지도록 나사를 풀어버렸으니까 오른쪽으로 와야되지만...변속기의 움직임 한도를 넘어버린것 같습니다...
나사로는 조정이 안되는데 변속레버를 더 밀면 오른쪽으로 가네욤...-_-;;;
원래 8단 크랭크에 9단 앞변속기는 궁합이 잘 안돼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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