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류 직경보다 작은 사이즈의 강한 코발트 or 티탄 드릴 포인트를 이용하여 부러진 볼트 위에 구멍을 내고 역나산으로 된 특수 TOOL-꼬갈톤 모양(청계천 구입 가능 ?)을 이용 서서히 푸는 방향으로 돌리면 됩니다.
상단에 제시한 방법으로 안 풀릴 경우에 해당됨. <- 실지로 해본 것은 아니고 옆에서 구경 종종 했음.
프링글스^^;; 재미있는 비유였습니다.. 제가 알기론 디스크브레이크는 원래 갑자기 팍! 잡아버리면 바퀴가 휘면서 돌아갑니다.. 엑슬방식은 모르겠는데.. 큐알방식은 확실히 전부 다 그러더군요.. 브레이크도 XT,데오레 기계식, 아비드 기계식 친구꺼 마구라 줄리 다 써봤고.. 휠도 여러개 써봤는데.. 앞브레이크 꽉 잡으면서 팍! 멈추면 휘면서 잡힙니다.. 제가 알아본 결과 강한 브레이킹 시에 힘이 스포크를 통하여 림으로 전달될때 스포크가 휘면서 전달되기 때문에 그렇게 되는 걸로 압니다.. 스포크 텐션을 강하게 하니까 그런문제가 많이 줄어드네요.. 예전에는 5mm정도 휘었는데.. 스포크텐션 강하게 조절하니까 1mm 정도밖에 안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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