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얼 바이크보면 타이어압을 굉장히 낮게 하지 않습니까...
트라이얼 정도는 아니지만(펑크무서워서-_-) 타이어를
말랑하게하고 어반 라이딩을 즐기는데요 예전에 샥을 길라티엘에서
파일럿씨로 바꿨을때 앞이 더 가볍게 느껴지고 샥도 더 부드러워져서
바니홉이나 홉핑 실력이 많이 늘더군요.
궁금한것이 앞샥이 부드러워지거나 타이어가 말랑해지면(바람빠지면)
바니홉이나 홉핑이 더 잘 되는데, 그렇다면 트라이얼이 순간적으로 힘을
전달해야하는데 타이어는 말랑하게하고 샥은 쓰지 않는 이유(원리)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풀샥타면 하드테일에 앞샥만 있는거에 비해서
트라이얼 능력이 많이 떨어질까요?
트라이얼 정도는 아니지만(펑크무서워서-_-) 타이어를
말랑하게하고 어반 라이딩을 즐기는데요 예전에 샥을 길라티엘에서
파일럿씨로 바꿨을때 앞이 더 가볍게 느껴지고 샥도 더 부드러워져서
바니홉이나 홉핑 실력이 많이 늘더군요.
궁금한것이 앞샥이 부드러워지거나 타이어가 말랑해지면(바람빠지면)
바니홉이나 홉핑이 더 잘 되는데, 그렇다면 트라이얼이 순간적으로 힘을
전달해야하는데 타이어는 말랑하게하고 샥은 쓰지 않는 이유(원리)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풀샥타면 하드테일에 앞샥만 있는거에 비해서
트라이얼 능력이 많이 떨어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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