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중에서 어떤게 더 좋을까요;; (XC기준으로 볼때여..)
너무 단순한 질문이긴 하지만...
이것저것 장단점이 있는데..어느거를 써야될까 고민중이네여..;;
듀얼레버는 역방향인 엑스티알 드레일러에...좀 맞춰서 나온거..
같은데 그게 맞나요? 밑으로 내리면 올라가구...위로 올리면 내려가구..
그런데..02년 일체형 레버를 쓰면 반데로 되서..좀 헤깔리지 않을까여?
듀얼레버는 따운힐시 조금 불안정하다고 하던데;;
머 둘다 무게는 비슷비슷하고...뽀대는 듀얼이 낮지만..
안정성이 좋은거는 일체형이 좋을까여?
변속감은 둘다 똑같겠죠...근데 일체형 레버만 써바서..
듀얼레버는 좀 불편할꺼 같다는 고정관념이 있어서..
그리구 듀얼레버에서 파이프에 기어비율 표시되는거..
이것도 않좋다고 들었는데...핸들바 짧으면 무지 걸리적 거린다구 하던데;;
둘중에 어느게 좋을까요? 왈바 회원여러분의...사용기를 듣고 싶어요..
그리구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이 다르겠지만..
객관적으로 어떤게 좋은지 알려주세요..^^;;
너무 단순한 질문이긴 하지만...
이것저것 장단점이 있는데..어느거를 써야될까 고민중이네여..;;
듀얼레버는 역방향인 엑스티알 드레일러에...좀 맞춰서 나온거..
같은데 그게 맞나요? 밑으로 내리면 올라가구...위로 올리면 내려가구..
그런데..02년 일체형 레버를 쓰면 반데로 되서..좀 헤깔리지 않을까여?
듀얼레버는 따운힐시 조금 불안정하다고 하던데;;
머 둘다 무게는 비슷비슷하고...뽀대는 듀얼이 낮지만..
안정성이 좋은거는 일체형이 좋을까여?
변속감은 둘다 똑같겠죠...근데 일체형 레버만 써바서..
듀얼레버는 좀 불편할꺼 같다는 고정관념이 있어서..
그리구 듀얼레버에서 파이프에 기어비율 표시되는거..
이것도 않좋다고 들었는데...핸들바 짧으면 무지 걸리적 거린다구 하던데;;
둘중에 어느게 좋을까요? 왈바 회원여러분의...사용기를 듣고 싶어요..
그리구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이 다르겠지만..
객관적으로 어떤게 좋은지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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