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시트스테이(?)를 가로지르고 있는
바가 싯튜브를 때려서 크랙이 간것입니다.
싯튜브를 때린쪽 역시 흠집이 있거든요.
구입한 샵측에 한달전에 AS를 보냈고,
수입상을 통해서 본사에 메일을 보냈다고 합니다.
그러나 오늘 본사에서 온 대답은
리어샥 에어량 조절을 잘못한 소비자 과실이 많으므로
어떠한 AS도 안된다고 했다는군요.
저는 구입후 사용한것은 불과 4달여정도 이구
구입 당시 리어샥 에어량에 대해 어떠한 주의 사항도 듣지 못했고,
또한 메뉴얼조차도 받지 못했습니다.
이런한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많은 고수님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