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코렉스 윈프레임으로 조립은 했는데, 프로코렉스 프레임이 대체적으로
탑튜브가 약간 짧은 편이라고 들었습니다.. 탑튜브 짧은 프렘의 장단점이
어떤게 있을까요? 경사진곳 올라갈 때 체중이 앞바퀴로 쉽게 이동(?)
되서 뒷바쿠 슬립나던데... 전에 gt 탈때보다 조금은 핸들에
매달리는듯 체중 분배하기가 어렵네요. 평지에서는 스템하고 안장을 몸에
맞게 조정해서 불편한거 잘 모르겠는데, 간만에 비탈길 올라다녀서 그런지
조금은 낮선 느낌입니다...업힐시 탑튜브,다운튜브 긴게 나은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같은 18인치 프레임이더라도 제조사에 따라서 탑튜브나 다운튜브
길이가 차이가 많이나는지요?...
여담인데 윈프렘에 데오레 허브,223림 lx 뒷드렐러,변속레바, 데오레 앞드렐러
, rst 샥에 데오레 디스크 브렉...정도로 조립했는데 데오레급 완차 사는거보다
비용이 더들어갔네요..조립 끝나고 후회 좀 했습니다..잘 나가긴 하지만..
조립하실꺼면 스펙 정해놓구 딱 맞게 부품 구해서 하시는게 추가비용 안듭니다..
탑튜브가 약간 짧은 편이라고 들었습니다.. 탑튜브 짧은 프렘의 장단점이
어떤게 있을까요? 경사진곳 올라갈 때 체중이 앞바퀴로 쉽게 이동(?)
되서 뒷바쿠 슬립나던데... 전에 gt 탈때보다 조금은 핸들에
매달리는듯 체중 분배하기가 어렵네요. 평지에서는 스템하고 안장을 몸에
맞게 조정해서 불편한거 잘 모르겠는데, 간만에 비탈길 올라다녀서 그런지
조금은 낮선 느낌입니다...업힐시 탑튜브,다운튜브 긴게 나은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같은 18인치 프레임이더라도 제조사에 따라서 탑튜브나 다운튜브
길이가 차이가 많이나는지요?...
여담인데 윈프렘에 데오레 허브,223림 lx 뒷드렐러,변속레바, 데오레 앞드렐러
, rst 샥에 데오레 디스크 브렉...정도로 조립했는데 데오레급 완차 사는거보다
비용이 더들어갔네요..조립 끝나고 후회 좀 했습니다..잘 나가긴 하지만..
조립하실꺼면 스펙 정해놓구 딱 맞게 부품 구해서 하시는게 추가비용 안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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