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프레임을 바꿀려고 하는데요
하드테일로 산에서 약간의 다운일을 하고 재미가 붙어서
AC쪽으로 관심이 많이 가더라구요
(사실 프리용 프레임중 AC가 잴 싸더군요. ㅎㅎ )
게시물을 읽어보니까 자꾸 갈등이 되서요 (AC2문제로..)
TEAM 프레임은 보강이 더 되있나요 아니면 단지 도장만
다른건가요
04년 식을 구입하면 더블크라운 워런티도 적용되는건지..
사실 워런티만 추가했다면 그또한 별의미가 없지요
보강을 하여 신뢰성이 높아지지 않았다면 ... 죽고나서 워런티해줘야 소용없죠
크랙이 발생한다는 것은 금속의 항복점을 넘어섰다는 얘긴데
그렇게 튜브가 약한건지? (얇은건지??) 더군다나 하드테일도 아니고
풀서스펜션인데 ... 충격을 샥이 일부 흡수하고 라이더가 흡수하고
나머지만 흡수하면 되는것 같은데 그정도도 못버티고 부서진다는것이
도무지 이해가 안가는군요... (상당히 고민중^^)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04년 팀모델은 문제가 없을런지에
대해서요...
이번에 프레임을 바꿀려고 하는데요
하드테일로 산에서 약간의 다운일을 하고 재미가 붙어서
AC쪽으로 관심이 많이 가더라구요
(사실 프리용 프레임중 AC가 잴 싸더군요. ㅎㅎ )
게시물을 읽어보니까 자꾸 갈등이 되서요 (AC2문제로..)
TEAM 프레임은 보강이 더 되있나요 아니면 단지 도장만
다른건가요
04년 식을 구입하면 더블크라운 워런티도 적용되는건지..
사실 워런티만 추가했다면 그또한 별의미가 없지요
보강을 하여 신뢰성이 높아지지 않았다면 ... 죽고나서 워런티해줘야 소용없죠
크랙이 발생한다는 것은 금속의 항복점을 넘어섰다는 얘긴데
그렇게 튜브가 약한건지? (얇은건지??) 더군다나 하드테일도 아니고
풀서스펜션인데 ... 충격을 샥이 일부 흡수하고 라이더가 흡수하고
나머지만 흡수하면 되는것 같은데 그정도도 못버티고 부서진다는것이
도무지 이해가 안가는군요... (상당히 고민중^^)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04년 팀모델은 문제가 없을런지에
대해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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