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만간 자전거를 구입할 계획입니다.
근데 알파나 5700은 95만원 5500은 78만원 입니다.
5700
차체 : 알파 D.B Smooth welding
26*14.5, 16, 17.5, 19
FORK : 락샥 PILOT XC 80MM 트레블
헤드세트 : FSA 오비디 DL (케인크릭 C1)
변속기세트 : 시마노 DEORE 27단(뒷변속기:LX)
안장 : 셀레이탈리아 XO 빨강/검정
핸들바 : 이스턴 EA50
핸들스템 : 이스턴
시트포스트 : 이스턴 EA50 27.2*350MM
핸들그립 : 클럽 루스트 CR-101
페달 : VP-989A
림 : 마빅 X221 검정
타이어 : 미셀린 WILDGRIPPER X-COMP 26"*1.95"
5500
차체 : 알파 D.B Smooth welding 26*14.5, 16, 17.5, 19
FORK : 락샥 JUDY TT 빨강/검정/은색 80MM 트레블
헤드세트 : FSA 오비드 DL(케인크릭 C1)
변속기세트 : 시마노 DEORE 27단(체인휠 FC-M440)
안장 : 셀레이탈리아 XO 빨강/검정
핸들바 : XTREME
핸들스템 : 이스턴
시트포스트 : XTREME 27.2*350MM
핸들그립 : 클럽 루스트 CR-101
페달 : VP-989A
림 : 마빅 X139 검정
타이어 : 미셀린 WILDGRIPPER X-COMP 26"*1.95"
입니다 가격차이가 20만원 가까이 나는데 5500사가지고
샥, 변속기, 브레이크, 등을 업그래이드 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냥 5700구입하는것이 나을까요?
그리고 어느분이 말쓴하시긴 우리나라 잔차는 처음에는
좋은데 내구성이 약하다고 하는데 이것이 사실인가요?
질문이 여러게지만 답변 부탁드립니다.
근데 알파나 5700은 95만원 5500은 78만원 입니다.
5700
차체 : 알파 D.B Smooth welding
26*14.5, 16, 17.5, 19
FORK : 락샥 PILOT XC 80MM 트레블
헤드세트 : FSA 오비디 DL (케인크릭 C1)
변속기세트 : 시마노 DEORE 27단(뒷변속기:LX)
안장 : 셀레이탈리아 XO 빨강/검정
핸들바 : 이스턴 EA50
핸들스템 : 이스턴
시트포스트 : 이스턴 EA50 27.2*350MM
핸들그립 : 클럽 루스트 CR-101
페달 : VP-989A
림 : 마빅 X221 검정
타이어 : 미셀린 WILDGRIPPER X-COMP 26"*1.95"
5500
차체 : 알파 D.B Smooth welding 26*14.5, 16, 17.5, 19
FORK : 락샥 JUDY TT 빨강/검정/은색 80MM 트레블
헤드세트 : FSA 오비드 DL(케인크릭 C1)
변속기세트 : 시마노 DEORE 27단(체인휠 FC-M440)
안장 : 셀레이탈리아 XO 빨강/검정
핸들바 : XTREME
핸들스템 : 이스턴
시트포스트 : XTREME 27.2*350MM
핸들그립 : 클럽 루스트 CR-101
페달 : VP-989A
림 : 마빅 X139 검정
타이어 : 미셀린 WILDGRIPPER X-COMP 26"*1.95"
입니다 가격차이가 20만원 가까이 나는데 5500사가지고
샥, 변속기, 브레이크, 등을 업그래이드 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냥 5700구입하는것이 나을까요?
그리고 어느분이 말쓴하시긴 우리나라 잔차는 처음에는
좋은데 내구성이 약하다고 하는데 이것이 사실인가요?
질문이 여러게지만 답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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