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많은 님들에게 조언을 구하려 글을 올립니다.. 모쪼록 이쁘게 봐주시고 많이들 도와 주세요...
제 차는 아니고 제가 아는 형님 잔찬데 트렉4500에 기본 탑제되어 있는 파이롯c 샥에 대해 묻고자 합니다.. 그 형님이 몸무게가 많이 나가지 않는 편이라 파이롯 샥이 잘 안 먹는다고 합니다. 여기서 조회를 해보니 일반적으로 파이롯이 좀 딱딱하다고ㅛ 하던데.. 이 샥을 부드럽게 만들수는 없는지 알고싶어서 이렇게 어쭙습니다.. 제 샥이면 벌써 해부 들어갔을텐데.. 그형님도 벌써 샥 배를 갈라 확인해 본결과 모르겠다는 말씀만... ^^;; 샥의 오일 점도변화많으로도 샥을 부드럽게 만들수 있는지.. 아님 스프링을 교체를 할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어디서 보니 스프링도 몸무게에 맞게 교체를 할수 있다고 하던데.. 알고 싶습니다.. 마니님의 자전거포에도 들러 보았지만 파이롯은 없더군요... ㅡㅡ;;
많이 도와 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리플보내주신분께.. 감사의 쪽지 마구 날라갑니다... ^^:;
제 차는 아니고 제가 아는 형님 잔찬데 트렉4500에 기본 탑제되어 있는 파이롯c 샥에 대해 묻고자 합니다.. 그 형님이 몸무게가 많이 나가지 않는 편이라 파이롯 샥이 잘 안 먹는다고 합니다. 여기서 조회를 해보니 일반적으로 파이롯이 좀 딱딱하다고ㅛ 하던데.. 이 샥을 부드럽게 만들수는 없는지 알고싶어서 이렇게 어쭙습니다.. 제 샥이면 벌써 해부 들어갔을텐데.. 그형님도 벌써 샥 배를 갈라 확인해 본결과 모르겠다는 말씀만... ^^;; 샥의 오일 점도변화많으로도 샥을 부드럽게 만들수 있는지.. 아님 스프링을 교체를 할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어디서 보니 스프링도 몸무게에 맞게 교체를 할수 있다고 하던데.. 알고 싶습니다.. 마니님의 자전거포에도 들러 보았지만 파이롯은 없더군요... ㅡㅡ;;
많이 도와 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리플보내주신분께.. 감사의 쪽지 마구 날라갑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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