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차계부 처럼 자신이 탄 거리 기록을 관리 하지 않는 다면 별로 필요 없는 물건 입니다.
속도의 관심도 산이나 도로에서 타다 보면 자신의 체력의 한계를 넘게 달리는 경우가 없기 때문에 별로 필요 없다고 보는데 폼으로 다시는 경향 들이 있더군요.
추천을 한다면 무선 보다는 유선이 정확한 정보를 알려 주며, 고장률도 적고 가격 면에서도 경제적이어서 좋습니다.
제품을 대충사도 잘 작동 됩니다.
일단 엔듀로 2는 단종되었다고 합니다. 저렴한 것도 잘 작동은 될 거구요, 고민 하는 값 치시고 그냥 다들 쓰는 엔듀로 8 쓰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이게 왜 필요한가를 먼저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속도계란 게 있으면 좋고 없으면 허전한.. 그런 경향이 좀 있습니다. .
도로 다운힐에서 죽어라 내리쏘고 나서 최고속도 찾아보며 괜히 뿌듯해하고.. 오늘 내가 몇 킬로 달렸나도 알아보고, 잔차 사서 몇 킬로 달렸나도 보고... 내가 평균속도 얼마로 달릴 수 있고 그게 얼마나 향상되어 가는 것도 보고...
근데 이런 거 상관없이 그냥 빡세게 죽어라 타기만 할란다...라면 그냥 안다시는 쪽이 여러 모로 좋습니다. (돈 굳고 무게 줄고)
엔듀로8이 엔듀로2의 후속 모델일껍니다.
디자인만 바뀌고 기능은 똑같더군요...
현제시간,현제속도,주행시간,주행거리1,누적주행거리,총누적거리,평균속도,최고속도,2가지휠사이즈에 사용가능....
음..또 무슨 기능이 있더라...
개인적으론 예전 엔듀로2가 훨 깔끔허니 이쁘다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