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 가지고 있는 자전거가 자이언트 링컨 2003년 형 입니다..
21단 이죠...
그런데..
얼마전에.. 크랭크.. 하고 패달 연결하는 부분의 나사산이 .. 망가져서...
크랭크를 바꿨는데... (아마도 싼거 였던거 갔음) 앞 쪽 기어가.. 잘 안 내려 갑니다...
그래서.. 크랭크를 바꿀까.. 하다가. .바꾸는 거... 구동 계통을 다 바꾸면 어떨까하고.. 생각 중입니다..
요즘은 27단만 있는거 같더군요....
그래서..
생각하는게..
데오레 급으로...
기어변속레버..
앞기어변속기(이건 안바꿔도 되나요... 보니까 시마노 알투스 던데..)
뒷기어 변속기..
스프라켓(뒷허브도 바꿔야 하나요?)
크랭크
BB(사각 BB 인데.. 크랭크가 옥타 BB용만 있는듯 싶네요.. )
체인
대략 이렇게 생각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식으로도 업그레이드 가능한가요..
그리고 공임은 얼마나 나오나요...
^^
21단 이죠...
그런데..
얼마전에.. 크랭크.. 하고 패달 연결하는 부분의 나사산이 .. 망가져서...
크랭크를 바꿨는데... (아마도 싼거 였던거 갔음) 앞 쪽 기어가.. 잘 안 내려 갑니다...
그래서.. 크랭크를 바꿀까.. 하다가. .바꾸는 거... 구동 계통을 다 바꾸면 어떨까하고.. 생각 중입니다..
요즘은 27단만 있는거 같더군요....
그래서..
생각하는게..
데오레 급으로...
기어변속레버..
앞기어변속기(이건 안바꿔도 되나요... 보니까 시마노 알투스 던데..)
뒷기어 변속기..
스프라켓(뒷허브도 바꿔야 하나요?)
크랭크
BB(사각 BB 인데.. 크랭크가 옥타 BB용만 있는듯 싶네요.. )
체인
대략 이렇게 생각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식으로도 업그레이드 가능한가요..
그리고 공임은 얼마나 나오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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