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이 한쪽에 4만원이라더군요.. 한쌍이면 8만원이라는말인데.. 무겐 아비드SD5보다 두배더 무겁더군요... 이거 사용해보신분들 계시면 사용기좀 적어 주세요... 레바도 있던데.. 이것도.. 사용해보신분들.. 부탁드립니다.. 리뷰란에 가서 확인해본결과 아직 없어서 이렇게 올립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 4
-
제가 사용한 건 아니구요. 직장 동호회분이 사용중입니다. 저도 여러 번 타 봤구요. 무게가 두배라고 하셨는데 그렇진 않구요. 아마 님께서 양쪽 무게를 아비드 한쪽 무게와 비교하신 듯. 스램9가 아비드5보다 약간 가벼운 걸로 압니다. 레바는 아비드(저는 7입니다)와 달리 끊어지는 맛이 없습니다. 브렉을 다 잡고도 약간 더 잡힙니다. 유격이라고 해야 할지...레버 유격 조절 하는 볼트(?)도 아비드에 비해 정교하지 못한 듯. 암의 성능은 크게 무리는 없는 듯. 제 개인적으로는 조금 무식하게 보이던데...제가 보기에 암은 xt정도와 비슷하고 레버는 sd 5급과 비슷할 듯. ..만약 저보고 선택하라고 하면 전 xt 선택. 극히 주관적인 평입니다.
-
스램 9.0레버 사용자입니다. 아비드와는 감히 비교못합니다. 제가 이전에 아비드 sd5레버를 썼는데 아비드가 훨씬 낫습니다. 스램 쉬프트를 쓰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스램 레버를 쓰고 있습니다. 암은 써보지 않았지만 이와 비슷하지 않을까싶네요.
-
스램 9.0 암을 쓰고 있는데 그렇게 무겁지 않습니다. ^_^ 성능도 만족할만한데 좀 물렁한 느낌도 들구요..
-
아비드암에 비해 상당히 낭창거리는 느낌이 많더군요.
아마도 구조상 그런듯, 개인적 취양에 따라 장점일수도
있겠네요. 가장 좋은 점은 와이어를 부레끼암에서 떼낼때 전보다 훨씬 편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