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저두 알리비오450구입했읍니다 동네에서요 물론 29만원대는 알고있었읍니다 동네에서 물어보니 먼저 40정도라고이야기하더군요 그래서 비싸다고 이야기하면서 "인터넷 29만원대가있다 그 가격을원하는건아니나 초보자라서 A/S(조금씩 손봐주는정도)를 감안하여 가격이 적당하면 구입하겠다" 했더니 이것저것 따지시더니 32만원 달라고 하시더군요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이고 그 가게를 이용하는 금액이라생각하고 구입하였읍니다 그리고 몇일후 자전차를 몸에 맞추느라고(집에 공구가없어서 ^^)가게를 방문하니 이런 이야기를 하시던군요"내가 어제 지역 자전거 판매자모임에가서 알리비오450이야기를 했더니 다른곳 대부분 40만원정도에 판매한다"
이상 동네 알리비오450구입기였읍니다 ^^
작은 정비 정도는 스스로 하셔야 부담없이 라이딩을 할 수 있습니다. 빡센 라이딩 하다보면 기어 변속 등이 제대로 안되는 경우가 제법 있습니다. 그럴 때마다 샵을 찾을 수는 없는 노릇이죠.
산악자전거를 구입했다는 것은 곧 자전거 정비에도 입문했다고 보면 틀린 말은 아닐 것입니다.
제가 산에서 타는건 아니고 지금은 자전거도로에서 체력좀 기르고 여행같은건 하고 싶은데 은평구에서 알리바오를 파는곳은 이곳밖에 없네요 ~~
그리고 카드로 한다고 하니 얼마 안깍아 주신대요..;; 현금으로 사야 더 많이 깍나요 ㅠㅠ 자전거 정비 같은건 어떻게 배우는지 ㅠㅠ휴...돈이 없으니..;;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