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 정비를 해 볼려고 생각 중입니다.
구입한지 얼마 안된 샥인데, 아래의 리바운드쪽 조절레버에서 오일이 조금 새었습니다.
혹시 왜 그런지 아시는분 계실려나요^^?
어찌되었든 자가 정비를 할려고 생각 중인데, 구조 차체는 사일로와 크게 다르진 않네요.
댐핑과 코일쪽에서 세세한 차이가 나는데...
기본적으로 분해와 조립은 비슷한듯 하고, 각각의 로워레그에 16cc 정도의 오일을 주입합니까?
아참... 마니또 제품은 샥의 외부에서 그리스를 주입하는데, 이것이 부싱의 마모 방지를 위한 윤활유 역활인가요.
근데 셔먼에는 쓰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구멍이 막혀 있어요...
질문글이 조금 난잡하네요... 혹시 셔먼을 분해해 보신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__ )...;;
구입한지 얼마 안된 샥인데, 아래의 리바운드쪽 조절레버에서 오일이 조금 새었습니다.
혹시 왜 그런지 아시는분 계실려나요^^?
어찌되었든 자가 정비를 할려고 생각 중인데, 구조 차체는 사일로와 크게 다르진 않네요.
댐핑과 코일쪽에서 세세한 차이가 나는데...
기본적으로 분해와 조립은 비슷한듯 하고, 각각의 로워레그에 16cc 정도의 오일을 주입합니까?
아참... 마니또 제품은 샥의 외부에서 그리스를 주입하는데, 이것이 부싱의 마모 방지를 위한 윤활유 역활인가요.
근데 셔먼에는 쓰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구멍이 막혀 있어요...
질문글이 조금 난잡하네요... 혹시 셔먼을 분해해 보신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__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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