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이 모델에 가장 관심이 가는데... 제 주위분들께선 말리는 형편인지라 ^ ^;
하드테일 말고 가지고싶은 차인데 , 제 경우는 프리라이딩 경향은 전혀
필요치 않습니다. 하지만 XC용 풀샥에 대한 관심은 상당히 끌립니다.
가벼운 하드테일로 전투라이딩 하는건 점점 두려워지기도 하구요.
(저정도 차로 저거밖에 못타나~ 라는 )
여기서 걱정은.
하드테일 생각하고 탔다간 낭패다!
(이건 충분히 감수할 자세가)
업힐시 꿀렁거림에 체력이 소진되니 곧 다시 하드테일로 돌아간다!
(이정도도 이미 각오가 ^ ^)
로드 또는 임도라이딩시 엄청 쳐진다!
(설렁 설렁 따라갈라구요 )
카본은 긁히거나 깨지면 대책없다!
(이건 좀 의문입니다. 인라인 카본부츠에 프레임 달고 제 무거운 몸무게로
아스팔트 밀어부쳐도 1년동안 아무렇지 않은데...푸시때 비틀림 같은
부하는 장난 아니거든요.)
중고 프레임 거래가 만은거보면 모르겠느냐?!
(글쎄...그렇기도 하고 ㅡㅡㅋ)
트렉 퓰 1 0 0 모델이 특장점이 어떤것인지 유저님께 답 구하고 싶습니다.
예를들어 경쟁모델 어떤것과 비교시 어떻더라~ 정도 말이죠 ^ ^;
제가 생각하는 경쟁모델이란 싼타크루즈 의 블러,수퍼라이트 자이안트의 NRS팀 정도입니다.
더운데 체력 보강하시면서 라이딩 하세요`
이 모델에 가장 관심이 가는데... 제 주위분들께선 말리는 형편인지라 ^ ^;
하드테일 말고 가지고싶은 차인데 , 제 경우는 프리라이딩 경향은 전혀
필요치 않습니다. 하지만 XC용 풀샥에 대한 관심은 상당히 끌립니다.
가벼운 하드테일로 전투라이딩 하는건 점점 두려워지기도 하구요.
(저정도 차로 저거밖에 못타나~ 라는 )
여기서 걱정은.
하드테일 생각하고 탔다간 낭패다!
(이건 충분히 감수할 자세가)
업힐시 꿀렁거림에 체력이 소진되니 곧 다시 하드테일로 돌아간다!
(이정도도 이미 각오가 ^ ^)
로드 또는 임도라이딩시 엄청 쳐진다!
(설렁 설렁 따라갈라구요 )
카본은 긁히거나 깨지면 대책없다!
(이건 좀 의문입니다. 인라인 카본부츠에 프레임 달고 제 무거운 몸무게로
아스팔트 밀어부쳐도 1년동안 아무렇지 않은데...푸시때 비틀림 같은
부하는 장난 아니거든요.)
중고 프레임 거래가 만은거보면 모르겠느냐?!
(글쎄...그렇기도 하고 ㅡㅡㅋ)
트렉 퓰 1 0 0 모델이 특장점이 어떤것인지 유저님께 답 구하고 싶습니다.
예를들어 경쟁모델 어떤것과 비교시 어떻더라~ 정도 말이죠 ^ ^;
제가 생각하는 경쟁모델이란 싼타크루즈 의 블러,수퍼라이트 자이안트의 NRS팀 정도입니다.
더운데 체력 보강하시면서 라이딩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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