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락샥 듀크 sl(유턴)은 어떤 샥인지요? 아시는분 리플 부탁 드립니다.

taoist712004.07.12 17:20조회 수 437댓글 5

    • 글자 크기


락샥 듀크 sl은 장점은 뭐고 아쉬은 점은 무엇 입니까? 이것이 듀크xc유턴하고 같은 건가요?
저는 도로와 산, 약간의 우당탕을 6:3:1로 해볼려고 합니다.
락샥 싸일로 레이스나 탈라스 RLC와 비교해서 말씀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가격도 차이가 크겠지만요.....



.................듀크sl사양....................
ㅁ업퍼튜브에 눈금이 그려져 있어서 트래블의 길이를 정확하게 조절할 수 있음.
- 트래블 : 63 OR 108mm
- 무게 : 1.87kg
- 스프링 : U-TURN
- 댐핑 : PURE DELITE/ 리바운드조절
- 로워캐스팅 : 마그네시움
- 크라운 : 알루미늄
- 스티어링튜브 : 알루미늄
- 업퍼튜브 : 이스턴페이퍼월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댓글 5
  • 우당탕하기에 아주 좋은 샥이라고 생각합니다. 관리하기도 쉽고, 쉽게 고장나지 않는다(?)라고 하고 싶군요. 트레블 조정되는게 좋은데..음..잘 쓰지 않게 되더군요. 충격도 잘 먹어주고, 한가지 아쉬운 점은 샥을 잠글 수 없다는 것, 추가비용을 들여서 잠금장치를 달 수 있으나 10만원에 가까운 돈이 드니...하여튼 글쓰신분 라이딩 스타일에 괜찮을 것 같습니다.
  • 듀크 sl 유턴은 코일 방식이지만 에어가 조금 보조를 해 줍니다. 싸일로나 레이스 또는 탈라스 보다는 훨 약하죠. 그냥 무난하게 타기엔 좋은 샥입니다.
  • 제로님께 여쭙는데요...그럼 Pilot 시리즈 와 비슷한 에어 어시트방식이란 말씀인가요...?
    그럼 듀크 SL은 에어샥이라기 보다는 Pilot SL에 유턴 기능을 추가 한 것으로 보면 되겠네요..?
  • 아니죠... 댐핑 방식이 다릅니다. 듀크 sl 유턴은 코일샥이며, 코일샥을 좀 더 부드럽게 셋팅하기 위한 에어 어시스트 방식 입니다. 파일럿과는 댐핑이 달라요~
  • taoist71글쓴이
    2004.7.14 00:58 댓글추천 0비추천 0
    고맙습니다. 고수님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 Q/A 게시판의 이용방법을 알려드립니다 :::35 Bikeholic 2002.12.05 138597
98222 3 은하철도 2003.11.27 176
98221 3 mr6441 2004.05.30 257
98220 nn3 내차도기어 2005.09.24 340
98219 nn2 내차도기어 2005.09.24 390
98218 - 최악의 디스크 브레끼 `0' -6 yosimura2n 2005.01.31 897
98217 SCALE50 질문입니다,,2 enehih 2005.01.30 401
98216 [구멍 뚫린 안장]4 y 2003.07.09 698
98215 여행.5 fate 2005.08.03 342
98214 CELLO 전문 산악용 자전거 - 06 CXC- 2000 (Deore 510)4 hobbangp 2006.05.28 683
98213 Panoram V12 속도계 어떠한지요? shortiflm 2006.09.07 240
98212 고수님,,, 초보님덜 모든 사람들에게 여쭙니다...( 트레이닝 )2 j2wzzang 2002.12.12 922
98211 핸들바를 철로 만들면 어떨까요????1 masterjst 2002.12.23 557
98210 시마노 PD-M545 클릿 페달 문의 드립니다.2 marine772 2005.11.10 682
98209 '잔차양말'을 왜 신는지?7 7 2003.08.01 797
98208 김회장님 보세요12 ........ 2003.01.23 329
98207 도와주세요~~ㅠㅠ3 그린로즈 2006.08.30 309
98206 질문이요 두가지..3 htidisel 2003.04.19 365
98205 K M C 체인 연결에관한 질문입니다.1 하늘기둥 2005.11.02 213
98204 도수렌즈교체 비용 문제입니다~ 부루수리 2006.07.27 309
98203 자이언트 이구아나 & 코나 블라스트 어느게 나을까요??5 bws38 2006.06.08 896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