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 림은 517이고 스포크는 챔피언으로 추정됩니다.
그런데, raceface 앞허브네요. raceface에서 허브 만드는건 첨 봤습니다. performance라고 되어있는데, 중고거든요. 구름성은...우선 정비를 안했는지 띡띡~ 앞허브가 걸립니다. 그런데, 놀라운 것은 그렇게 정비가 안된 허브인데도 제 LX 허브보다 구름성이 더 좋습니다. 실드 베어링이 아닐까 조심스레 추측만 해 보는데요..아닐까나??
우선, 뒷 림은 618혹은 717 정도로 꾸미고, 레볼루션 스포크에 허브는 휴기 240s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굳이 앞, 뒤쪽 허브도 같아야 할까요? 앞쪽보다는 직접적인 구동계 쪽인 뒷쪽이 더 중요하지 않을까 해서요. 현재는 마빅 221에 lx 허브거든요.
앞쪽 허브는 청소만 해서 굴려볼까 하는데...
앞에도 휴기를 사용해야 확실한 업그레이드를 느낄 수 있을까요?
참고로 라이딩 스타일은 주로 도로고, 비포장, 임도 및 중장거리 여행(50킬로 이상)도 꽤 합니다.
그런데, raceface 앞허브네요. raceface에서 허브 만드는건 첨 봤습니다. performance라고 되어있는데, 중고거든요. 구름성은...우선 정비를 안했는지 띡띡~ 앞허브가 걸립니다. 그런데, 놀라운 것은 그렇게 정비가 안된 허브인데도 제 LX 허브보다 구름성이 더 좋습니다. 실드 베어링이 아닐까 조심스레 추측만 해 보는데요..아닐까나??
우선, 뒷 림은 618혹은 717 정도로 꾸미고, 레볼루션 스포크에 허브는 휴기 240s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굳이 앞, 뒤쪽 허브도 같아야 할까요? 앞쪽보다는 직접적인 구동계 쪽인 뒷쪽이 더 중요하지 않을까 해서요. 현재는 마빅 221에 lx 허브거든요.
앞쪽 허브는 청소만 해서 굴려볼까 하는데...
앞에도 휴기를 사용해야 확실한 업그레이드를 느낄 수 있을까요?
참고로 라이딩 스타일은 주로 도로고, 비포장, 임도 및 중장거리 여행(50킬로 이상)도 꽤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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