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xc는 그냥 하드테일이라는 막연한 추측;
2) fr은 프리로드의 약자인가요?;
3) dh는 다이나믹 어쩌구 묘기용 같은데 자세한 뜻은 무엇인가요?
위 세가지의 차이점은 무언가요?
그리구..
4) 소프트 테일이라는 것은 풀샥 xc를 말하는 거 같은데 정확한지요?
그리구..
5)..
6) 올마운틴용과 크로스 컨트리용은 모두 xc(고속레이이싱용)에 속하는 것인지요??
* 올마운틴 용과 크로스 컨트리의 차이는 뒷샥의 조전간격차이정도로만 알고 있습니다.
7) 스캇의 mc 버전과 rc버전의 차이는 mc가 올마운틴, rc가 크로스컨트리 용으로 알고 있는 맛는 지요?
8) 위 mc와 rc의 프레임 제질은 둘다 6061알류니뮴프렘임으로 둘의 차이는 약간의 지오메트릭의 차이와 뒷샥의 깊이를 제외하고는 무게나 제질은 같은 것을 사용하는 것인지요??
9) 그리구 위 두프레임에 비해 스캇의 스칸디윰 하드테일 프레임의 무게 1.17키로 보다 얼마나 더 무거운지 정확하게 아시면 알려주세여;;^^
2) fr은 프리로드의 약자인가요?;
3) dh는 다이나믹 어쩌구 묘기용 같은데 자세한 뜻은 무엇인가요?
위 세가지의 차이점은 무언가요?
그리구..
4) 소프트 테일이라는 것은 풀샥 xc를 말하는 거 같은데 정확한지요?
그리구..
5)..
6) 올마운틴용과 크로스 컨트리용은 모두 xc(고속레이이싱용)에 속하는 것인지요??
* 올마운틴 용과 크로스 컨트리의 차이는 뒷샥의 조전간격차이정도로만 알고 있습니다.
7) 스캇의 mc 버전과 rc버전의 차이는 mc가 올마운틴, rc가 크로스컨트리 용으로 알고 있는 맛는 지요?
8) 위 mc와 rc의 프레임 제질은 둘다 6061알류니뮴프렘임으로 둘의 차이는 약간의 지오메트릭의 차이와 뒷샥의 깊이를 제외하고는 무게나 제질은 같은 것을 사용하는 것인지요??
9) 그리구 위 두프레임에 비해 스캇의 스칸디윰 하드테일 프레임의 무게 1.17키로 보다 얼마나 더 무거운지 정확하게 아시면 알려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