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글구 미국서 사면 많이싸나요 관세 안내고 들어오는 방법(미국에 아들이있는 어머니)께 부탁들이려구요 내년 봄에...글구 구매시 유의점이나 싸게살수있는 기간이나방법(매장등)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 4
-
미국에서 사면 국내 가격의 반값에 살 수 있습니다. 자전거 사실때 빈 영수증을 달라고 하셔서 $400달러 정도로 쓰신 다음 자전거를 좀 타면서 더럽혀서 중고틱하게 만들어 오시면 세관에서 왠만하면 걸리지 않습니다.
자전거가 세일에 들어가는 기간은 늦봄~여름말입니다. 가을에 신제품이 나오기 때문이죠. 1년이 지난 모델들은 40%할인된 가격에 판매됩니다. 매장은 여러군데 돌아다녀봐야 싸게 파는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유의하실점은 비행기에 실을때 추가요금으로 $70정도 받고 한국에 도착했을때는 짐을 공항직원들에게 물어봐 따로 찾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
감사합니다 근데 영수증은 왜필요한지 중고로 삳다고 하나요 글구 쓰던거라고 하다가 압수당하는 일은없나요
-
그것 참.....
-
흙같은걸 좀 묻히면 좋겠죠..
추천은 머드팩..(세차만하면 없어집니다...)
머드팩 뜯어다가 여기저기 구동부 여기저기 뿌리면 됩니다.. 영수증은 혹시나 세관에서 검사할때 제출때문에..
받으라고 하시는거 같네여..
학생이나 다수의 여행객에게는..검사조자 않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탈것이지 판매목적으로 들고 들어오는게 아니기 때문에 죄책감 같은거 안가져셔도 됩니다..
정 찔리시면 고아원에 애들 필요한거 물품으로 사다 주는게 100배 낫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