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하드테일 타다가 풀샥을 타니 뒷샥에 관해서는 거의 무지합니다.
아래 써놓은게 맞나요? 맞다면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어 질문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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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프레션 댐핑 - 증가 : 샥의 느낌이 하드 / 감소: 소프트
리바운드 댐핑 - 증가 : 샥이 나오는 속도가 느려짐 / 감소 : 빨라진다
@ 임도나 도로 : 리바운드와 컴프레션 댐핑을 증가시켜 쓸데없는 샥의
움직임을 잡아주는 세팅이 적절
@ 싱 글 : 리바운드와 컴프레션 댐핑을 감소시켜 샥이 좀 더 빨리 제자리를
찾아 다음 충격에 대비하도록 세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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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글에서 컴프레션과 리바운드를 감소시키면 샥이 소프트 해지고, 압축후
나오는 속도가 빨라지는데요, 그럼 너무 통통 튀지 않나요?
제 생각엔 컴프레션은 감소시키고 리바운드는 증가시켜야 하는것 아닌가
해서 질문 드립니다.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아래 써놓은게 맞나요? 맞다면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어 질문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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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프레션 댐핑 - 증가 : 샥의 느낌이 하드 / 감소: 소프트
리바운드 댐핑 - 증가 : 샥이 나오는 속도가 느려짐 / 감소 : 빨라진다
@ 임도나 도로 : 리바운드와 컴프레션 댐핑을 증가시켜 쓸데없는 샥의
움직임을 잡아주는 세팅이 적절
@ 싱 글 : 리바운드와 컴프레션 댐핑을 감소시켜 샥이 좀 더 빨리 제자리를
찾아 다음 충격에 대비하도록 세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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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글에서 컴프레션과 리바운드를 감소시키면 샥이 소프트 해지고, 압축후
나오는 속도가 빨라지는데요, 그럼 너무 통통 튀지 않나요?
제 생각엔 컴프레션은 감소시키고 리바운드는 증가시켜야 하는것 아닌가
해서 질문 드립니다.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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