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04년 XT 크랭크로 업글을 했습니다.
뭐 기존 데오레와 차이나는건 무게 밖에 없지만... ^^?
하여간 장착하는데도 뭔 비밀이라도 되는듯 정비공간에 들어오지 말라는군요
황당... ㅡ,.ㅡㆀ
하여간 쭈삣하게 눈에 들어오지도 않는걸 구경하다가 다됬다길래 끌고 집에 왔습니다. 오면서 약간 삐끄덕 하는 소리가 나는데 신경이 거슬려
집에와서 풀려고 보았더니... 움... 신형 XT는 크랭크와 비비를 육각나사 두개로 연결해 두었던데... 참... 무슨생각인지 길이가 정말 짧다는 걸 알았습니다. 설마 다른걸 끼웠을 리는 없을테구...
나사 구멍에 반도 안걸친듯 해 보입니다.
원래 정상인가요 ?? 이거 힘주면 조임이 약해서 문제생길것 같아서 거시기 하군요... 잘 보니 디스크로터 고정 볼트와도 크기가 비슷할 듯도 한데...
이거 너무 짤은것 아닌가요 ?? 남은 구멍에 먼지도 한참이나 들어가 쌓이겠네요...
뭐 기존 데오레와 차이나는건 무게 밖에 없지만... ^^?
하여간 장착하는데도 뭔 비밀이라도 되는듯 정비공간에 들어오지 말라는군요
황당... ㅡ,.ㅡㆀ
하여간 쭈삣하게 눈에 들어오지도 않는걸 구경하다가 다됬다길래 끌고 집에 왔습니다. 오면서 약간 삐끄덕 하는 소리가 나는데 신경이 거슬려
집에와서 풀려고 보았더니... 움... 신형 XT는 크랭크와 비비를 육각나사 두개로 연결해 두었던데... 참... 무슨생각인지 길이가 정말 짧다는 걸 알았습니다. 설마 다른걸 끼웠을 리는 없을테구...
나사 구멍에 반도 안걸친듯 해 보입니다.
원래 정상인가요 ?? 이거 힘주면 조임이 약해서 문제생길것 같아서 거시기 하군요... 잘 보니 디스크로터 고정 볼트와도 크기가 비슷할 듯도 한데...
이거 너무 짤은것 아닌가요 ?? 남은 구멍에 먼지도 한참이나 들어가 쌓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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