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제주가 없어서 제목만 거창합니다.
얼마전 자전거을 팔고, 돈을 합해서 켄텔중고 자전거를 구매했습니다.
그동안 가지고 싶은 잔차이지만.. 가격이 높아서 구매를 미루고 있다가,
생각하고 있던 가격과 맞는 잔차가 나와서 구매를 했습니다.
켄델딜러는 우리나라에서 '산바다'가 전담하고 있죠?
이번에 산바다 홈피가 새로 보여서,오늘 들어가 간단하게 서핑을 하다가,,
보증에 대한 책임에 대한 글을 읽었습니다.
평상히 샵에서 잔차를 구매할때 '보증카드'를 받았나요? 저는 워런티카드를 받지 못했고, 또,,,일상적으로 등록을 하지 않았던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산바다 측에서는
워런티카드를 작성한 본인에 한정하고,,또,,, 처음 구매한 고객에 한해서, A/S을 하여준다고 적고 있습니다.
A/S의 순서도 샵을 통해서만 가능하고, 직접적인 A/S를 접수 할수 없나고 하네요.
저와 같이 중고거래를 하였고,,, 거래한 분과의 연락도 않되는데.. 이러한 경우에 A/S를 받을수 있을까요?
원래... 약관상 어떠한 물건을 처음구매한 사람에게만,,,A/S을 하여줄수 있다는 것이 올바른 약관일까요?
앞으로 아끼면서 타는 수밖에는 없겠네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