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서 공부를 하고 있는데, 잘 모르는게 계속 남아있어서 고수님들께 여쭈어 봅니다.
대표적인 저렴한 프리/다운차로 스팅키, 빅힛, 블릿 등이 있는데요, 각각 전통적인 링크구조나 자사의 특별한 링크구조(fsr, vpp)등을 내세우면서 자신들의 기술을 자랑하는데요.
위 각각 잔차(프레임)들의 링크구조 특징이라면 어떤게 있을까요? 특히 라이딩 스타일에 미치는 특징이나 개성등이요.
예를 들어서 스팅키 같은 경우는 노스쇼어 스타일로 올라갈때도 타고 올라갈 수 있는 것을 지향한다고 하는데 이게 링크구조 때문에 그런건지, 아니면 잔차의 세팅때문에 그런건지.. 빅힛과 같은 링크구조라는 스팅키의 그것처럼 할 수 없는건지 (리어휠24인치나 서스펜션의 스타일을 배제하고)
이런 여러가지 링크구조의 특징등을 알고 싶습니다.
대표적인 저렴한 프리/다운차로 스팅키, 빅힛, 블릿 등이 있는데요, 각각 전통적인 링크구조나 자사의 특별한 링크구조(fsr, vpp)등을 내세우면서 자신들의 기술을 자랑하는데요.
위 각각 잔차(프레임)들의 링크구조 특징이라면 어떤게 있을까요? 특히 라이딩 스타일에 미치는 특징이나 개성등이요.
예를 들어서 스팅키 같은 경우는 노스쇼어 스타일로 올라갈때도 타고 올라갈 수 있는 것을 지향한다고 하는데 이게 링크구조 때문에 그런건지, 아니면 잔차의 세팅때문에 그런건지.. 빅힛과 같은 링크구조라는 스팅키의 그것처럼 할 수 없는건지 (리어휠24인치나 서스펜션의 스타일을 배제하고)
이런 여러가지 링크구조의 특징등을 알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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