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허브끼리의 교체에서는 구름성 보다는 견고성차이가 있을듯 한데요...관리유지가 똑같이 된다는 가정에서는 큰차이가 없다고 봅니다. 등급이 올라가면 초기구름성이나 공회전 그런것은 좋아지는데 파워페달링을 할경우 전 좋은지 모르겠더군요. 이전 평속/최고속 그대로 나옵니다. 그리고 올마운틴용으로 타시는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드롭/점프등이 목적이 아닌 험로주파시에는 휠보다는 샥이 먼저라고 봅니다. 근데 저는 바퀴가 뽀개지는 바람에 바퀴를 먼저 갈았죠...그것도 업그레이드가 아닌 단순히 굴러가게 하기위한 정비수준말입니다. 이유는 상당한 고가의 휠이 아닌 다음에야 림이 찌그러지거나 먹는 상황에선 다른 휠도 무사하지 못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근데 제가 보기에는 프레임에 샥이 참 어울리는것 같은데요...그...모...샵에 구경가니 마조치 부속들중에 스프링도 있던데 함 알아보시고 바꾸시는게 샥교체보다 낳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이차에 있는 샥은 에어량으로 어느 정도 콘트롤이되고요 여기서 업글하시려면 더그디럭스에 있는 정도의
바닐라 Rc125정도 추천하고요 디럭스 모델 참고 하세요 저도 이모델 가지고 있었는데요완차사향으로도
도로에서 좋았습니다 특히 산에서는 어느정도 안정성과 그리무겁지않아 좋았읍니다 조금더 타시고
정 아니다 하실떄 교체하심이 저도 이모델 다음의 더고급샤향을 타 보았지만 가격에 비해 좋은 결과는
없었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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