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넨알에스 쓰리...리어샥 공기압?

rampkiss2004.09.26 01:49조회 수 301댓글 2

    • 글자 크기


예쩐에 타던 제킬과 달리....

1.너무 딱딱한 느낌이 드네요.... 근데 생각해 보니 에어가 너무 빵빵해서 그런게 아닌가 하는데...

(그리고 샥이 버텀아웃은 커녕,... 절반도 안먹으니....)

에어를 좀 빼도 될까요? 메뉴얼상 65키로면 얼마나 압을 넣아하는지...

2.그리고 샥이 먹었다 올라 올때 팅팅 하는 소리 ...가 듭니다..

이것역시 에어가 넘 빵빵해서 리바운드 댐핑이 쎄서 그런거 아닌가요?

에어를 빼보고 싶우ㅡㄴ데... 혹시나 해서..

3. 에어 뺐다가.. 자동차 상에서 넣을수 있나요?

슈레더 벨브 처럼 생겼던데 안에가...

빠루ㅡㄴ답변 붙낙드립니다.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댓글 2
  • NRS 리어 서스펜션 셋팅법



    1. 리어 서스펜션을 셋팅하기 전에 평상시 라이딩하는 상태의 체중을 산출하셔야 합니다. (헬멧과 가방,신발등을 포함한 무게를 말합니다.)

    2. 적정한 공기압을 주입합니다.

    체중(kg) 공기압(psi)
    60~65 140
    65~70 150
    70~75 160
    75~80 170
    80~85 180
    85~90 190
    90~95 200 대략적인 수치입니다.

    3. 서스펜션 아래있는 고무링으로 서스펜션의 움직이는 범위를 체크합니다.

    4. 브레이크를 잡고 가볍게 페달을 밟았을때 리어 서스펜션이 움직이지 않을 정도의 공기압이 가장 적당합니다.(NO SAG)

    * 샥 펌프의 압력 주입 후 펌프를 분리할때 빠지는 공기는 펌프 내부의 압력이므로 게이지를 초과해서 주입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 서스펜션을 고정시키는 2개의 위치중 앞쪽(POS 1)을 사용하실때는 공기압을 10~15psi 정도 적게 주입하셔야 합니다.

    * 라이딩전 항시 공기압을 체크하셔야 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 Q/A 게시판의 이용방법을 알려드립니다 :::35 Bikeholic 2002.12.05 155282
98210 드레일러 쪽 문제가 생긴거 같습니다.4 snutno1 2002.12.07 787
98209 프레임 교체시 가장 적절한 방법은?8 ........ 2002.12.11 2336
98208 스템 나사산이 나갔습니다14 임아행 2002.12.11 2002
98207 청주시합 언제 TV에나오나요4 ........ 2002.12.11 1491
98206 [질문] 헤드셋2 ........ 2002.12.11 1542
98205 [re] [질문] 헤드셋 zara 2002.12.11 1422
98204 스템 추천부탁드려요7 임아행 2002.12.11 1740
98203 눈이나 비가올때는 어케 하나요?3 ........ 2002.12.11 1467
98202 페달문의..7 k2340kr 2002.12.11 1810
98201 국내에 roach 보호대 파는곳 없나요?2 ........ 2002.12.11 1532
98200 캣아이 HL-RC220라이트 사용하시는분 계신가요?6 R H I N O 2002.12.11 1549
98199 락샥 월드컵 2003 질문 입니다1 ........ 2002.12.11 1442
98198 스페샬 라이즈드 P3에 대해 아시는 분?10 lisa 2002.12.11 1516
98197 [re]추가 질문입니다3 lisa 2002.12.11 1238
98196 혹시 알곤 용접하시는곳 아시나요??1 서비 2002.12.11 1504
98195 mtb전문지도 해주실분을 찿습니다..*^^*2 ........ 2002.12.11 1362
98194 손이시려워 꽁 발이시려워 꽁 답변좀 ^^12 잠뱅이 2002.12.11 1513
98193 아웃 케이싱이라고 해야되나?1 ytrek99 2002.12.11 1243
98192 스타렉스에 캐리어는 어떤제품이....?2 신성철 2002.12.11 1176
98191 24단과 27단 질문이며 -ㅡㅡ/6 ........ 2002.12.11 1176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