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댓글 5
-
키가 등낙폭이 크시네요....ㅎㅎ 전 5미리도 안되는데... 중간 키 이신데... 애매한 자전거를 사신듯 합니다.ㅎㅎㅎ 120에 0도면 큰 차이 못낼듯합니다. 차라리 핸들바를 일자 플랫(각도 없는)으로 바꾸시면 효과가 더 클것 같습니다. 가장 좋은것은 역시 프레임 바꾸기인데.. ㅎㅎ
-
네...십자수님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프레임이 너무 맘에 들어 구입하긴 했는데 사이즈가 문제네요. 전에 타던 놈이
얼라이트17인치인데 한달동안 타면서 크다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한치수 작은놈으로 구입했는데 이리 속썩이네요.
더 황당한건 싯포스트 사이즈입니다. 27.0...ㅠㅠ 우리나라에서 찾기 힘든 사이즈더군요. 십자수님이 말씀대로 톰슨 싯백을 구입하고 싶지만 사이즈가 없네요...ㅠㅠ 걍 중도포기하고 잔차를 파는게 좋을까요?? 어떻게 해서든 타보려 하는데
이리 속썩이니...^^ -
아참...PDS란에 잔차사진 올려놓았습니다. 보시고 판단 좀 해주세요...
-
핸들바만 일자로 바꾸시고 안장도 날렵한 놈으로 바꿔보세요. 그리고 현재 안장이 앞으로 조금 숙여진 느낌입니다. 그러면 당연 엉덩이가 앞쪽으으로 쏠리게 되고 가뜩이나 작은데.. 근데 전에 17인치면 맞았을 사이즈인데요... KHS면... 이상타~~! 아무튼 샥 업그레이드 그런 말 다 치우시고(돈 드는거에 비해 티 안납니다. 저놈이면 충분합니다) 핸들바만 바궈도 자세가 상당히 앞으로 숙여질듯 합니다. 안장코를 평지기준에서 약 5mm정도만 앞이 들리게 세팅 해 보세요.
그러면 엉덩이가 뒤쪽에 자리하게 되어 자연스럽게 상체가 뒤로 갑니다. 핸들바 바꾸는거에 일단 관심을 둬보세요. -
네 십자수님 충고대로 핸들바를 바꿔보도록 하겠습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 Q/A 게시판의 이용방법을 알려드립니다 :::35 | Bikeholic | 2002.12.05 | 151483 |
98221 | 3 | 은하철도 | 2003.11.27 | 188 |
98220 | 3 | mr6441 | 2004.05.30 | 281 |
98219 | nn3 | 내차도기어 | 2005.09.24 | 349 |
98218 | nn2 | 내차도기어 | 2005.09.24 | 396 |
98217 | - 최악의 디스크 브레끼 `0' -6 | yosimura2n | 2005.01.31 | 907 |
98216 | SCALE50 질문입니다,,2 | enehih | 2005.01.30 | 407 |
98215 | [구멍 뚫린 안장]4 | y | 2003.07.09 | 710 |
98214 | 여행.5 | fate | 2005.08.03 | 345 |
98213 | CELLO 전문 산악용 자전거 - 06 CXC- 2000 (Deore 510)4 | hobbangp | 2006.05.28 | 697 |
98212 | Panoram V12 속도계 어떠한지요? | shortiflm | 2006.09.07 | 253 |
98211 | 고수님,,, 초보님덜 모든 사람들에게 여쭙니다...( 트레이닝 )2 | j2wzzang | 2002.12.12 | 946 |
98210 | 핸들바를 철로 만들면 어떨까요????1 | masterjst | 2002.12.23 | 564 |
98209 | 시마노 PD-M545 클릿 페달 문의 드립니다.2 | marine772 | 2005.11.10 | 697 |
98208 | '잔차양말'을 왜 신는지?7 | 7 | 2003.08.01 | 807 |
98207 | 김회장님 보세요12 | ........ | 2003.01.23 | 339 |
98206 | 도와주세요~~ㅠㅠ3 | 그린로즈 | 2006.08.30 | 321 |
98205 | 질문이요 두가지..3 | htidisel | 2003.04.19 | 376 |
98204 | K M C 체인 연결에관한 질문입니다.1 | 하늘기둥 | 2005.11.02 | 222 |
98203 | 도수렌즈교체 비용 문제입니다~ | 부루수리 | 2006.07.27 | 317 |
98202 | 자이언트 이구아나 & 코나 블라스트 어느게 나을까요??5 | bws38 | 2006.06.08 | 901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