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와 변속선에 대해서 오직
얼마나 빠르게 변속되는가.
정확하게 변속되는가.
브레이크 감도는 어떠한가.
이 부분에만 신경썼는데
무게에 대해 민감해지고 나서
설마하는 마음으로 무게를 재어보았습니다.
170g이 넘더군요. 상당한 무게입니다.
겉선과 속선 모두 철금속으로 만들기 때문인것 같은데요
가벼운 케이블에 대해 알고 계신 분 있으신가요?
노콘 브레이크 케이블이 가볍다고 하는데 평이 나쁘고
겉선 하우징 부분이 불필요하게 무거운 것 같은데
그냥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것은 없을까요?
light-biks.com 에 보니 90g대 무게의 케이블이 있던데요.
구할 수 있을런지요.
(무게에 민감한 저를 용서하세요. 하지만 재미있는 걸 어쩝니까. 매일 산 탑니다. 몸무게 더 빠지면 미이라입니다. 이왕 만드는거 금년 안에 한번 7kg대 자전거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이제 782g만 빼면 됩니다. 가벼운 자전거에 집착하는 거 입문 2년차의 특징이라는데 거 할때까진 해보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고 싶습니다. 대략 예산을 보니 350만원으로 7kg대 자전거 만들어 보겠습니다..)
얼마나 빠르게 변속되는가.
정확하게 변속되는가.
브레이크 감도는 어떠한가.
이 부분에만 신경썼는데
무게에 대해 민감해지고 나서
설마하는 마음으로 무게를 재어보았습니다.
170g이 넘더군요. 상당한 무게입니다.
겉선과 속선 모두 철금속으로 만들기 때문인것 같은데요
가벼운 케이블에 대해 알고 계신 분 있으신가요?
노콘 브레이크 케이블이 가볍다고 하는데 평이 나쁘고
겉선 하우징 부분이 불필요하게 무거운 것 같은데
그냥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것은 없을까요?
light-biks.com 에 보니 90g대 무게의 케이블이 있던데요.
구할 수 있을런지요.
(무게에 민감한 저를 용서하세요. 하지만 재미있는 걸 어쩝니까. 매일 산 탑니다. 몸무게 더 빠지면 미이라입니다. 이왕 만드는거 금년 안에 한번 7kg대 자전거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이제 782g만 빼면 됩니다. 가벼운 자전거에 집착하는 거 입문 2년차의 특징이라는데 거 할때까진 해보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고 싶습니다. 대략 예산을 보니 350만원으로 7kg대 자전거 만들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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