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두자전거의 사양이 많이 차이 나는건가요?
지금은 렐리 싸이클 타는데 도로에서 좀 불안하기도 하고 mtb를 타보고 싶은 생각도 들고 해서요.
한 70만원대의 데오레급으로 생각중입니다.
타사자라는 샾에서 보았는데 색상이 맘에 안들어서요. 05년은 아직 안나오고... -_-(사실 범위가 자꾸 넓어져서 일단 제외)
노르코 스톰하고 05년 GT입니다. 둘중에서 고민이 되네요.
노르코가 많이 싼데 그만큼 사양이 떨어지는건가요?
아발은 도로보다는 산에서 더 좋나요? (산에도 도전해보겠지만 아무래도 도로 중심일듯 합니다.)
물론 직접 두개를 보고 필이 오는걸로 가겠지만 둘다 맘에 든다면 가격과 사양이 문제라...
시마노 부품말고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노르코 스톰
프레임: 6061 알루미늄 바이엑시얼 테이펄 튜브 서스펜션: 마조찌 MZComp 100 mm travel
헤드셋: 1-1/8" threadless 크랭크셋: Truvativ ISO Flow triple 9sp
B.B: Truvativ LE cartridge 페달: Wellgo MTB steel/resin
체인: KMC Z-9000 소프라켓: 스램 PG-950 11- 34 9 sp
앞변속기: Shimano C 050 뒤변속기: Shimano Deore
변속레버: 스램 어택 트리걸 27단 핸들바: 알루미늄 라이저바
스템: Aluminum XC threadless 앞브레이크: Tektro alloy V brakes
뒤브레이크: Tektro alloy V brakes 브레이크레버: Tektro MT-2.0
앞허브: Shimano Deore Disc 뒤허브: Shimano Deore Disc
림: Alex Ace 18 double wall 스포크: Stainless
타이어: Kenda Klaw XT 26x2.10 안장: Velo Race MTB
시트포스트: Alloy micro adjust
GT 아발란체 1.0
프레임 : GT 트리플 트라이앵글 디자인, 6061 버티드 알미늄, 제로스택 헤드튜브
서스펜션 : SR XC PRO 100mm 유압식 서스펜션 포크, 마그네슘 캐스팅, 락아웃 기능
헤드셋 : 제로스택 시스템
스템 : GT DESIG
핸들바r : GT MTN RISER 6061
핸들그립 : GT DUAL DENSITY
브레이크 : TEKTRO LINEAR PULL
변속레버 : SHIMANO Deore 27단
앞변속기 : SHIMANO LX
뒷변속기 : SHIMANO LX
크랭크셋 : TRUVATIV 5-D 44,32,22T
BB : POWER SPLINE CARTRIGE SEALED
소프라켓 : SRAM 9 SPEED
체인 : Shimano LX
패달 : ATB RESIN BODY, STEEL CAGE, TOE CLIP COMPATIBLE
림 : ALLOY DOUBLE WALL, 양사이드를 CNC처리로 강력한 브레이크 제동성을 발휘
앞허브 : ALLOY QR
뒤허브 : SHIMANO 9 SPEED
앞타이어 : TIOGA FACTORY EXTREME FRONT
뒤타이어 : TIOGA FACTORY XC REAR 1.95
안장 : GT CUSTOM MTN WITH ANATOMIC PRESSURE RELIEF
시트포스트 : ALLOY MICRO ADJUST
시트클램프 : GT FORGED ALUM QR
비교좀 부탁드립니다. ^^;;;
지금은 렐리 싸이클 타는데 도로에서 좀 불안하기도 하고 mtb를 타보고 싶은 생각도 들고 해서요.
한 70만원대의 데오레급으로 생각중입니다.
타사자라는 샾에서 보았는데 색상이 맘에 안들어서요. 05년은 아직 안나오고... -_-(사실 범위가 자꾸 넓어져서 일단 제외)
노르코 스톰하고 05년 GT입니다. 둘중에서 고민이 되네요.
노르코가 많이 싼데 그만큼 사양이 떨어지는건가요?
아발은 도로보다는 산에서 더 좋나요? (산에도 도전해보겠지만 아무래도 도로 중심일듯 합니다.)
물론 직접 두개를 보고 필이 오는걸로 가겠지만 둘다 맘에 든다면 가격과 사양이 문제라...
시마노 부품말고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노르코 스톰
프레임: 6061 알루미늄 바이엑시얼 테이펄 튜브 서스펜션: 마조찌 MZComp 100 mm travel
헤드셋: 1-1/8" threadless 크랭크셋: Truvativ ISO Flow triple 9sp
B.B: Truvativ LE cartridge 페달: Wellgo MTB steel/resin
체인: KMC Z-9000 소프라켓: 스램 PG-950 11- 34 9 sp
앞변속기: Shimano C 050 뒤변속기: Shimano Deore
변속레버: 스램 어택 트리걸 27단 핸들바: 알루미늄 라이저바
스템: Aluminum XC threadless 앞브레이크: Tektro alloy V brakes
뒤브레이크: Tektro alloy V brakes 브레이크레버: Tektro MT-2.0
앞허브: Shimano Deore Disc 뒤허브: Shimano Deore Disc
림: Alex Ace 18 double wall 스포크: Stainless
타이어: Kenda Klaw XT 26x2.10 안장: Velo Race MTB
시트포스트: Alloy micro adjust
GT 아발란체 1.0
프레임 : GT 트리플 트라이앵글 디자인, 6061 버티드 알미늄, 제로스택 헤드튜브
서스펜션 : SR XC PRO 100mm 유압식 서스펜션 포크, 마그네슘 캐스팅, 락아웃 기능
헤드셋 : 제로스택 시스템
스템 : GT DESIG
핸들바r : GT MTN RISER 6061
핸들그립 : GT DUAL DENSITY
브레이크 : TEKTRO LINEAR PULL
변속레버 : SHIMANO Deore 27단
앞변속기 : SHIMANO LX
뒷변속기 : SHIMANO LX
크랭크셋 : TRUVATIV 5-D 44,32,22T
BB : POWER SPLINE CARTRIGE SEALED
소프라켓 : SRAM 9 SPEED
체인 : Shimano LX
패달 : ATB RESIN BODY, STEEL CAGE, TOE CLIP COMPATIBLE
림 : ALLOY DOUBLE WALL, 양사이드를 CNC처리로 강력한 브레이크 제동성을 발휘
앞허브 : ALLOY QR
뒤허브 : SHIMANO 9 SPEED
앞타이어 : TIOGA FACTORY EXTREME FRONT
뒤타이어 : TIOGA FACTORY XC REAR 1.95
안장 : GT CUSTOM MTN WITH ANATOMIC PRESSURE RELIEF
시트포스트 : ALLOY MICRO ADJUST
시트클램프 : GT FORGED ALUM QR
비교좀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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