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왈바에 들어와서 님들께 많은것을 배우면서 도움을 받고 있읍니다.
그런데, 이제 막 2번째 잔차를 거금들여 구입하고 많은 고민에 빠져 있읍니다.
일부?의 의견인지는 모르겠지만, 수입잔차에 대한 a/s에 관해서
의견이 분분하고, 수입업체 등이 부실한 경우 비싼돈을 들여 사놓은 잔차가
이런저런 이유로 고장발생시에 사후처리가 않된다면 고통일수 밖에 없을것 같읍니다..
국내 수입업체와 취급점들의 a/s 실태에 대해서 경헙있으신 분들의
조언을 구하고 싶읍니다.
참고로 켄델을 사용중이구요, 레프티샥의 a/s 경헙이 있는 유저분들의
많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구입한지 채 한달도 않되었지만, 추후로 문제가 많은 제품이라면
일부 손해를 감수하고라도 없애버리고 싶은 심정 입니다.
왈바에 들어와서 님들께 많은것을 배우면서 도움을 받고 있읍니다.
그런데, 이제 막 2번째 잔차를 거금들여 구입하고 많은 고민에 빠져 있읍니다.
일부?의 의견인지는 모르겠지만, 수입잔차에 대한 a/s에 관해서
의견이 분분하고, 수입업체 등이 부실한 경우 비싼돈을 들여 사놓은 잔차가
이런저런 이유로 고장발생시에 사후처리가 않된다면 고통일수 밖에 없을것 같읍니다..
국내 수입업체와 취급점들의 a/s 실태에 대해서 경헙있으신 분들의
조언을 구하고 싶읍니다.
참고로 켄델을 사용중이구요, 레프티샥의 a/s 경헙이 있는 유저분들의
많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구입한지 채 한달도 않되었지만, 추후로 문제가 많은 제품이라면
일부 손해를 감수하고라도 없애버리고 싶은 심정 입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