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nrs나 i drive 요즘 나오는 엘스워스 같은것들은..
다들 바빙이 없다고 하잖아요.. 제가 엔알에스에 눈독을 들였는데..
한번이라도 직접 타본적이 없으니 이거 어찌해야할지..
아이드라이브도 생각보단 꽤 좋다 그러네요
제가 첨엔 하드테일 타다 그다음엔 풀샥을 탔는데 둘다 나름대로 장단점이 있는데 풀샥의 자유로운 그 활용도가
좀더 메리트가 있는거 같더라고요..(아무래도 하드테일보다도 더 과격한 주행도 할수있고.. 서스가 지면을 훑어내리는 느낌도 좋고) 그래서 엔알에스나 아이드라이브 같은거 구해서 타면 될까 싶었는데..
리뷰를 보니 그런 풀서스 크로스컨트리는 뒷샥에 대한 기대를 하지 말라하더라구요..
도대체 어느정도길래 기대하지말란건지.-.- 혹시 그냥 무게만 무거운 하드테일?(뒷바퀴가 조금 말랑말랑한정도?)
로 생각하면 되는건가요?? 차라리 다른 풀샥을 타는게 더 나을까요?(바빙억제안되는거)
다들 바빙이 없다고 하잖아요.. 제가 엔알에스에 눈독을 들였는데..
한번이라도 직접 타본적이 없으니 이거 어찌해야할지..
아이드라이브도 생각보단 꽤 좋다 그러네요
제가 첨엔 하드테일 타다 그다음엔 풀샥을 탔는데 둘다 나름대로 장단점이 있는데 풀샥의 자유로운 그 활용도가
좀더 메리트가 있는거 같더라고요..(아무래도 하드테일보다도 더 과격한 주행도 할수있고.. 서스가 지면을 훑어내리는 느낌도 좋고) 그래서 엔알에스나 아이드라이브 같은거 구해서 타면 될까 싶었는데..
리뷰를 보니 그런 풀서스 크로스컨트리는 뒷샥에 대한 기대를 하지 말라하더라구요..
도대체 어느정도길래 기대하지말란건지.-.- 혹시 그냥 무게만 무거운 하드테일?(뒷바퀴가 조금 말랑말랑한정도?)
로 생각하면 되는건가요?? 차라리 다른 풀샥을 타는게 더 나을까요?(바빙억제안되는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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