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기어 즉 앞에 크랭크3개 있는거 말인데요....
기어를 올릴때는 상관이 없는데요...
기어를 내릴때 딱 하고 되야하는거 같은데..
3에서 2로 내릴때 딱 한다음에 조금 있다가 딸깍 하고 내려와요.
2에서 1은 그냥 딱 하고 내려 오구요...
그리고 3에서 기어가 약간 더 올라갈수 있는 여유가 있거든요...(원래 이런건지 이거 없애고 싶어요;;)
전에는 그래서 3에서 2로 내려가는게 원할하지를 않았는데
잔차 사고후...그건 잘 되네요..그리고 뒤에 기어를 올리면 체인이 앞쪽 변속기 체인 걸리는 부분안쪽에
자꾸 다아 버리네요..
마지막으로 기어 변속기 할때 사용되는 케이블 길이를 조절하려면 어는 렌치볼트를 풀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저 어제 기부스 풀었어요 ^^
기어를 올릴때는 상관이 없는데요...
기어를 내릴때 딱 하고 되야하는거 같은데..
3에서 2로 내릴때 딱 한다음에 조금 있다가 딸깍 하고 내려와요.
2에서 1은 그냥 딱 하고 내려 오구요...
그리고 3에서 기어가 약간 더 올라갈수 있는 여유가 있거든요...(원래 이런건지 이거 없애고 싶어요;;)
전에는 그래서 3에서 2로 내려가는게 원할하지를 않았는데
잔차 사고후...그건 잘 되네요..그리고 뒤에 기어를 올리면 체인이 앞쪽 변속기 체인 걸리는 부분안쪽에
자꾸 다아 버리네요..
마지막으로 기어 변속기 할때 사용되는 케이블 길이를 조절하려면 어는 렌치볼트를 풀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저 어제 기부스 풀었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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