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업글이 목적이 아니라 교체를 해야만하는 상황이라는점을...
가장 알고 싶은것은 bb사이즙니다..크랭크를 교테해야만 할 상황일지도 몰라 하는김에
bb 교체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옥타방식과 사각방식의 중고가 번갈아가면서 나오는데..
현재 달린건 사각방식인듯하구요. 사각방식의 크랭크셋이 나온다면 모르겟는데
옥타방식의 매물이 나올경우 bb사이즈를 몰라 애를 먹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링컨 완차의 앞 디레일러를 보면 조금 특이한 방식으로 장착되어있습니다.
사진은 집에가서...(일반적인 싯포스트 파이프?에 붙어있는것이 아니라 크랭크쪽의 아답터 같은곳에...)
파이프 사이즈는 자이언트 홈피에도 안나오고....31.4?던가 하는정도가 되던것 같습니다만 ..쩝
교체 상황에서 어떤 방식의 어떤 사이즈의 디레일러를 달아야 할지....
가장 알고 싶은것은 bb사이즙니다..크랭크를 교테해야만 할 상황일지도 몰라 하는김에
bb 교체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옥타방식과 사각방식의 중고가 번갈아가면서 나오는데..
현재 달린건 사각방식인듯하구요. 사각방식의 크랭크셋이 나온다면 모르겟는데
옥타방식의 매물이 나올경우 bb사이즈를 몰라 애를 먹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링컨 완차의 앞 디레일러를 보면 조금 특이한 방식으로 장착되어있습니다.
사진은 집에가서...(일반적인 싯포스트 파이프?에 붙어있는것이 아니라 크랭크쪽의 아답터 같은곳에...)
파이프 사이즈는 자이언트 홈피에도 안나오고....31.4?던가 하는정도가 되던것 같습니다만 ..쩝
교체 상황에서 어떤 방식의 어떤 사이즈의 디레일러를 달아야 할지....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