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브레이크에 대한 질문입니다.
제 잔차가 타사자라04년식인데 브레이크암은 얼마전 구형LX로 교체하였습니다.
현재 브레이크레버는 기존의 알리비오급인듯 합니다.
문의1) 브레이크레버를 LX급으로 교체시 현재보다 제동력 및 제어성의 향상이 가능할까요? 가능하다면 어느정도 향상될까요?
문의2) LX급 브레이크암을 사용하면서 LX급으로 이상의 레버로 교체가 좋은 지요? 어느정도급 레버가 적정할지요?
문의3) 제가 혼자 브레이크레버를 교체하기 쉬울까요? 간단한 작업인지요?
샥에 대한 질문입니다.
제 샥은 에어샥입니다.
문의4) 에어샥은 주기적으로 에어를 적정치로 보충해야 하는 지요? 타이어 처럼 에어가 조금씩 빠져나가는 지요?
문의5) 도로상황에 따라 샥의 에어압력을 그때 끄때 샥펌프로 에어를 넣거나 빼서 조정하면서 사용하는 지요?(락기능, 조절기능이 없어서요)
질문이 많은 데 선배님들의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제 잔차가 타사자라04년식인데 브레이크암은 얼마전 구형LX로 교체하였습니다.
현재 브레이크레버는 기존의 알리비오급인듯 합니다.
문의1) 브레이크레버를 LX급으로 교체시 현재보다 제동력 및 제어성의 향상이 가능할까요? 가능하다면 어느정도 향상될까요?
문의2) LX급 브레이크암을 사용하면서 LX급으로 이상의 레버로 교체가 좋은 지요? 어느정도급 레버가 적정할지요?
문의3) 제가 혼자 브레이크레버를 교체하기 쉬울까요? 간단한 작업인지요?
샥에 대한 질문입니다.
제 샥은 에어샥입니다.
문의4) 에어샥은 주기적으로 에어를 적정치로 보충해야 하는 지요? 타이어 처럼 에어가 조금씩 빠져나가는 지요?
문의5) 도로상황에 따라 샥의 에어압력을 그때 끄때 샥펌프로 에어를 넣거나 빼서 조정하면서 사용하는 지요?(락기능, 조절기능이 없어서요)
질문이 많은 데 선배님들의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