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 기어 변속부분이 완파 되었습니다.
고개에서 구른후로 기어에서 알수없는 잡소리가 나서 수리하러 갈라 했더니만 이걸로 아세라는 저 세상으로 직행했네요.
이때까지 겨우겨우 붙어 있었는듯 합니다.
프레임과 변속기의 연결부위가 부러지면서 변속기가 타이어에 엉켜서 타이어 포크 하나 날라가고 변속기어는 완파 되었구요.
신품으로 데오레나 LX로 앞뒤 풀 체인지 할 경우. 또는 뒤쪽 크랭크와 변속기만 체인지시 얼마정도 필요 한가요?
원래 사용하던게 아세라 7단이라 레버도 바꿔야 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고개에서 구른후로 기어에서 알수없는 잡소리가 나서 수리하러 갈라 했더니만 이걸로 아세라는 저 세상으로 직행했네요.
이때까지 겨우겨우 붙어 있었는듯 합니다.
프레임과 변속기의 연결부위가 부러지면서 변속기가 타이어에 엉켜서 타이어 포크 하나 날라가고 변속기어는 완파 되었구요.
신품으로 데오레나 LX로 앞뒤 풀 체인지 할 경우. 또는 뒤쪽 크랭크와 변속기만 체인지시 얼마정도 필요 한가요?
원래 사용하던게 아세라 7단이라 레버도 바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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