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을 드렸는 데 정확한 답이 안나와 다시 질문 드립니다.
락샥 파일럿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 체중의 적정 공기압은 5psi 더군요.
로드시에는 샥의 출렁거림이 적게 샥압력을 올리는 것이 좋을 듯 하고 산행시에는 충격흡수를 위해 샥압력을 낮추는 것이 좋을 듯 얼핏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로드시에는 샥 공기압을 적정치 보다 높은 15psi로 하고
산행시에는 적정치 5psi 이하 또는 0~2psi로 낮추어 사용하려고 하는 데
이렇게 하는 방법이 적당할까요?
어차피 샥펌프 샀는 데 본전은 뽑을 수 있게 자주 사용하려구요.
참고로 제샥은 스프링 기본에 에어로 타는 사람의 체중을 보정해주는 방식같아 에어가 많이 들어가지는 않더군요.
그래도 시험해 본결과 최대 샥압력 20psi에 근접한 15psi와 0psi는 큰 차이는 아니지만 샥은 쿠션에 차이가 있더군요.
락샥 파일럿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 체중의 적정 공기압은 5psi 더군요.
로드시에는 샥의 출렁거림이 적게 샥압력을 올리는 것이 좋을 듯 하고 산행시에는 충격흡수를 위해 샥압력을 낮추는 것이 좋을 듯 얼핏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로드시에는 샥 공기압을 적정치 보다 높은 15psi로 하고
산행시에는 적정치 5psi 이하 또는 0~2psi로 낮추어 사용하려고 하는 데
이렇게 하는 방법이 적당할까요?
어차피 샥펌프 샀는 데 본전은 뽑을 수 있게 자주 사용하려구요.
참고로 제샥은 스프링 기본에 에어로 타는 사람의 체중을 보정해주는 방식같아 에어가 많이 들어가지는 않더군요.
그래도 시험해 본결과 최대 샥압력 20psi에 근접한 15psi와 0psi는 큰 차이는 아니지만 샥은 쿠션에 차이가 있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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