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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수님들께..크랭크 관련 질문이여^^

cycling02282004.11.18 01:13조회 수 316댓글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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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xt비비일체형 크랭크가 좋을까여?
아님 `05년식 트루바티브 스타일로 팀 비비일체형 크랭크
/ 트루바티브 스타일로 팀크랭크가 좋을까요?
비비랑 합하면...xt와 무게가 비슷한가여?
답변 꼭점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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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6
  • 아래 글에서 답을 못 얻으셨군요.. 다들 그냥 쓰라는 바람에.. 전 트루바티브 추천합니다. 그냥요.. 무게 모르겠네요... 오늘 샵에서 신형 lx 보고 왔는데.. 그넘도 참 물건이더만요.. 좋다는 뜻..
  • 2004.11.18 01:49 댓글추천 0비추천 0
    트루바티브 or 레이스페이스 일체형은 조금 기다렸다가 사용자 평가가 어느 정도 나온 다음에 사용해 보세요.
    현재까지 제 주변에서 굴러 다니는 것들만을 보자면 결합 방식에 믿음이 안감니다.

    크랭크 볼트가 대책없이 저절로 풀려 버리는 경향이 있는것 같습니다. MTBR에서도 일부 그런 평가를 내리 더군요.
  • 음.. 저는 아직 한번도 안풀려봤는데요 ... XT일체형보다는 툴바시브 일체형이 아주 조금 가벼울겁니다.. 뭐 별차이는 없갰지만서뤼 .... 그냥 모양 맘에드는놈 쓰시면될듯한데요 ㅋㅋ(저는 그냥 모양으로 선택을...ㅋㅋ)
  • 크랭크 볼트가 대책없이 풀린다...음..제가 레이스페이스 x-type쓰는데요. 크랭크 볼트와 볼트 뚜껑이 같이 있고(크랭크 볼트를 조이고 그위에 볼트뚜껑을 조이는 방식) 조이는 방향이 서로 반대방향이라 저절로 풀릴 염려는 없을 것 같은데요..무게도 XTR에 비해서 가볍고..좋은 것 같은데요..모양도 뽀대는 죽입니다.
  • cycling0228글쓴이
    2004.11.18 07:53 댓글추천 0비추천 0
    저는 `04.xt 체인링 볼트가 하나빠져있었습니다.
    것도 샾사장님이 '어라..이거 분해했었습니까' 라는 바람에 알았다는..^^;
  • 체인링 볼트는...........머......한번씩 확인 해줘야하는 것 아닙니까? 음...잘 안풀리는 건데...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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