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마니또 셔먼 breakout plus vs firefly plus

jaesroe2004.11.19 02:15조회 수 611댓글 4

    • 글자 크기


아...정말 요놈 둘사이에서...고민입니다...

브레이크 아웃 플러슨. 170미리....트레블..
파이어플라이 프러슨 150미리...

근데..브레이크 아웃 플러스...리뷰가mtbr리뷰가....좀,,,안좋더라구요,,2005년껀..
뭐..오일이 샌다는게..주인데...엄청 실망스럽다는데....

2004년것도...대부분 파이어플라이가...더 낫더군요...

뭐...170mm의 트레블을..싱글크라운으로,,,,한단게 매력이겟지만...
기능적 문제가 많은게 아닌지..합니다..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리겠씁니다..!!!!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댓글 4
  • 이번 2005년 제미니 모델들을 보니까 브레이크 아웃 플러스를 많이 달았더군요. 그런데 옆에서 보니 왠지 불안해 보이는게... 그런데 아직 170mm 싱글 크라운을 써본사람이 국내에 없는데 여기서 이런 질문하시면 누가 답변해 드릴 수 있을까요......^^;
  • jaesroe글쓴이
    2004.11.19 03:05 댓글추천 0비추천 0
    그,,그런가요???2004년 제미니에도 브레이크 아웃 플러스가..달려있던데..써보신분이 없을까요??
    ..
  • 2004.11.20 11:23 댓글추천 0비추천 0
    스위치 프로에 달린것 한번 타봣는데 더블보다 핸들링이 가벼운거 하고 핸들이 여유롭게 움직인다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샥 느낌은 셔먼 슬라이더 플러스와 같았습니다. 그리고 마니또 샥은 거의 대부분이 리바운딩 래바 쪽에서 오일이 조금식 세더군요. 그리고 저는 03년 셔먼 파이어 플라이를 쓰는데 가볍고 반응이 빨라 좋은데 리바운딩 기능이 좀 약하더군요. 04년은 spv 라서 괜찬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 전 2004년형 브레이크아웃 플러슬 쓰고있는데 상당히 안정적이고 좋습니다.
    무게도 가볍구요.. 참고로 전 167센티미터키에 58킬로그램 입니다.
    제미니2000에 딱이더군요. 잔차무겔 확 줄였지요. 글구 오일전혀 새지않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 Q/A 게시판의 이용방법을 알려드립니다 :::35 Bikeholic 2002.12.05 151472
98222 3 은하철도 2003.11.27 188
98221 3 mr6441 2004.05.30 281
98220 nn3 내차도기어 2005.09.24 349
98219 nn2 내차도기어 2005.09.24 396
98218 - 최악의 디스크 브레끼 `0' -6 yosimura2n 2005.01.31 907
98217 SCALE50 질문입니다,,2 enehih 2005.01.30 407
98216 [구멍 뚫린 안장]4 y 2003.07.09 709
98215 여행.5 fate 2005.08.03 345
98214 CELLO 전문 산악용 자전거 - 06 CXC- 2000 (Deore 510)4 hobbangp 2006.05.28 697
98213 Panoram V12 속도계 어떠한지요? shortiflm 2006.09.07 253
98212 고수님,,, 초보님덜 모든 사람들에게 여쭙니다...( 트레이닝 )2 j2wzzang 2002.12.12 946
98211 핸들바를 철로 만들면 어떨까요????1 masterjst 2002.12.23 564
98210 시마노 PD-M545 클릿 페달 문의 드립니다.2 marine772 2005.11.10 697
98209 '잔차양말'을 왜 신는지?7 7 2003.08.01 807
98208 김회장님 보세요12 ........ 2003.01.23 339
98207 도와주세요~~ㅠㅠ3 그린로즈 2006.08.30 321
98206 질문이요 두가지..3 htidisel 2003.04.19 376
98205 K M C 체인 연결에관한 질문입니다.1 하늘기둥 2005.11.02 222
98204 도수렌즈교체 비용 문제입니다~ 부루수리 2006.07.27 317
98203 자이언트 이구아나 & 코나 블라스트 어느게 나을까요??5 bws38 2006.06.08 901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