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 스프라켓의 등급이 높아지면 간격이 좁아지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레버는 데오레를 쓰고 뒷 스프라켓만 LX,XT를 디레일러를 움직여 주는 간격이 스프라켓 간격과 맞지 않아서
변속시 문제가 생길꺼 같은데..맞나요??
뒷바퀴에서 볼때.. 디레일러, 변속레버, 스프라켓 중 어느것을 먼저 바꿔야 할까요..(다 바꾸면 좋겠지만..)
최소한 교환으로 최대의 효과를 내고싶어서요..
그런데 레버는 데오레를 쓰고 뒷 스프라켓만 LX,XT를 디레일러를 움직여 주는 간격이 스프라켓 간격과 맞지 않아서
변속시 문제가 생길꺼 같은데..맞나요??
뒷바퀴에서 볼때.. 디레일러, 변속레버, 스프라켓 중 어느것을 먼저 바꿔야 할까요..(다 바꾸면 좋겠지만..)
최소한 교환으로 최대의 효과를 내고싶어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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