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525사용잔데요.. 처음에 정품쓰다가 jagwire사 기계식패드로 바꿨는데 좀 밀리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내리막에서 끊어서 브레이킹 하면 조금 길드는듯 하다가도 다시 좀 밀리는거 같네요
결정적으로 내리막에서 열좀 받으니깐 주~~~욱 밀리더군요.. 앞브레이크인데두;;;; 겁나요..ㅜㅜ
재질은 정품이랑 jagwire 둘다 레진이더라구요..
음..지금 525 구입한지 5일째인데 조금씩 길이 드는지 밀리는 정도가 줄어드는 느낌입니다.
그런데 525가 원래 좀 많이 밀리나요? 처음이나 지금 별 차이 없지만 이게 디스크 많는지 의심이 갈 정도입니다.
당연히 원핑거 잭나이프는 되는 정도입니다. 하지만 힘이 쭈~ 욱.
데오레 유압 디스크브레이크는 가격에 비해 성능이 뛰어나다는 평이 많이 올라왔습니다...
유분이 패드에 있는것이 확실 하다면 패드를 구우는 수 밖에 없을것 같네요...
찝찝하시다면 패드를 교환하시는것이....^^
패드는 무조건 구우면 되는것이 아니라 토치나 가스레인지에 살짝살짝씩 구워서 기름성분만 날려보내는 것입니다...
그냥 계속 구우시면 패드성분이 다 떨어져 나갑니다...^^;
그리고 가급적 로터는 구우시지 마시고 디스크브레이크 클리너스프레이로 관리해보세요...
같은 조건에서 레진은 제동성능이 메탈보다 뛰어납니당..고속철도패드도 레진임다.. 그러나 수명이 메탈에 비해서 상당히 짧고 가격이 비쌈다.. 메탈은 가격이 싸고 수명도 기나 제동성능이 레진보다는 못하고 세팅에 따라서 신경을 갉는 소음이 날수 있슴다..삐이~~~~~익.. 즐거운 잔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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