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차경량화에 신경쓰다보니;;(썩 좋지도 않은 차지만 ㅡ.ㅡ;)
지난번 질문에 답변은 고맙습니다만.. 아무래도 저도 그 병에 감염된듯..
다들 아시겠지만 ETA를 작동시키면 트레블 약 75mm선에서 락비스무리하게됩니다.
04년식 스캐럽 수퍼 80mm 짜리 락시키면 업힐시 비슷한지오메트리가 될거라 예상.
무게.. 스캐럽 수퍼가 400g정도 가볍습니다.
아무래도 마니또.. 가벼운 포크라도 프리급의 하드XC가 아닌경우에야 잘견뎌줄걸로 예상.
역시나 돈이 들어가기때문에 신중해지네요. 솔직히 ETA기능과 특유의??튼튼함이 아깝기도하고..
바꿀만한 메리트가 있을런지.. 따끔한 충고, 조언 꼭좀 부탁드립니다.
시드..는 총알의압박으로.. 열외시켰습니다.ㅎㅎ
지난번 질문에 답변은 고맙습니다만.. 아무래도 저도 그 병에 감염된듯..
다들 아시겠지만 ETA를 작동시키면 트레블 약 75mm선에서 락비스무리하게됩니다.
04년식 스캐럽 수퍼 80mm 짜리 락시키면 업힐시 비슷한지오메트리가 될거라 예상.
무게.. 스캐럽 수퍼가 400g정도 가볍습니다.
아무래도 마니또.. 가벼운 포크라도 프리급의 하드XC가 아닌경우에야 잘견뎌줄걸로 예상.
역시나 돈이 들어가기때문에 신중해지네요. 솔직히 ETA기능과 특유의??튼튼함이 아깝기도하고..
바꿀만한 메리트가 있을런지.. 따끔한 충고, 조언 꼭좀 부탁드립니다.
시드..는 총알의압박으로.. 열외시켰습니다.ㅎㅎ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