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구조상...ㅡ.ㅡ;; 페달 사이의 거리를 늘려야 다리에 무리가 덜 갈 것 같습니다...(만고 제 생각)
오다리는 오다린데...발이 무릎보다 바깥쪽으로 많이 빠져 있어서...(무릎 사이의 간격도 넓은데...아래로 내려갈수록 심하게 벌어졌습니다.)자전거 탈때마다 무릎이 탑튜브를 많이 쳐서 멍이 많이 듭니다
자세가 문제인지...
그래서 페달 사이의 간격을 늘렸으면 좋겠는데...(제 자전거 비비 68-???스핀들 젤 짧은거)
그래봐야 스핀들 길이가 긴 비비를 쓰는 것 밖에는 모르겠습니다...
그러면 혹시 자전거에 무리는 가지 않을지 궁금합니다...효과는 있을지...
일체형 크랭크나 따로따로형이나 둘다 어떻게든 써서 거리를 늘려보고 싶습니다.
혹시 또 페달과 크랭크 사이에 쓰는 스페이서 같은게 있는가요?
아직 군생활의 끝이 안보이는데...벌써부터 외박나와 이러다니..휴~ 병이다...
오다리는 오다린데...발이 무릎보다 바깥쪽으로 많이 빠져 있어서...(무릎 사이의 간격도 넓은데...아래로 내려갈수록 심하게 벌어졌습니다.)자전거 탈때마다 무릎이 탑튜브를 많이 쳐서 멍이 많이 듭니다
자세가 문제인지...
그래서 페달 사이의 간격을 늘렸으면 좋겠는데...(제 자전거 비비 68-???스핀들 젤 짧은거)
그래봐야 스핀들 길이가 긴 비비를 쓰는 것 밖에는 모르겠습니다...
그러면 혹시 자전거에 무리는 가지 않을지 궁금합니다...효과는 있을지...
일체형 크랭크나 따로따로형이나 둘다 어떻게든 써서 거리를 늘려보고 싶습니다.
혹시 또 페달과 크랭크 사이에 쓰는 스페이서 같은게 있는가요?
아직 군생활의 끝이 안보이는데...벌써부터 외박나와 이러다니..휴~ 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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