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첼로 모델 변형(CXC 2000S XT) 가격 800,000만원
프레임 : AL7005 D/B CXC-2005 Design(초경량화 1.54Kg의 프레임,뒤삼각구조 키네시스 튜빙사용)
서스펜션 : 마니토우 엑슬 컴프 80mm 트레블 (TPC 락아웃장치)
헤드셋 : Tange
스템 : HL-CORP (에이치엘코프 S:90 / M,L:110)
핸들바 : HL-CORP (에이치엘코프 600㎜, 20˚ 라이저바)
핸들그립 : Lizard Skins Dual Compound (리자드스킨 듀얼 콤파운드)
브레이크 : Shimano XT
변속레버 : Shimano Deore ST-M510
앞변속기 : Shimano XT
뒤변속기 : Shimano XT
크랭크셋t : Shimano Deore FC-M445
B.B : Shimano BB-ES30
소프라켓 : Shimano Deore CS-HG50 11-34T 9spd
체인 : Shimano CN-HG53
페달 : VP-338A
림 : Mavic X 117
앞허브 : Shimano Deore HB-M510
뒤 허브 : Shimano Deore FH-M510
타이어 : Michelin X-Comp (미쉐린 X-콤프)
안장 : Selle Royal Viper 8546C (셀레로얄 바이퍼)
시트포스트 : HL-CORP SP-61
시트클램프 : HL-CORP AT-17
브레이크와 변속시스템이 Shimano XT로 되어있으며
서스펜션포크는 입문용과 온로드 오프로드 둘다 사용하기 좋은 엑슬 컴프 80mm 트레블
제품으로 이제품은 TPC 락아웃이라는 레버조작하나로 샥을 잠그고 풀 수 있는 기능이
있는 서스펜션포크입니다.
******** 엘팔마 SP 5500 업그레이드 가격 799,000원
프레임 MU6 Super Lite D.B
포크 PILOT XC 에어
뒷변속기 Shimano XT
앞변속기 Shimano XT
허브 Shimano XT 센터락(디스크 장착 가능)
변속레버 Shimano DEORE
브레이크 Shimano DEORE
크랭크 Shimano DEORE
카셋트 Shimano DEORE
핸들바 이스턴 EA50
스템 이스턴 EA50
시트포스트 이스턴 EA50
안장 Selle XO TRANS AM
림 마빅 117
타이어 미쉐린
중량 16"기준 (패달 제외) : 11,4kg
05년도 엘파마 SP 6000(SP 5500 업글 버젼)이 출시 되었습니다
기존 SP 5500에 비해 허브가 XT 센터락(디스크 장착가능)로 업그레이드가 되면서
디스크로 업그레이드하실때 휄셋 교체없이 장착 가능합니다
림은 마빅 117로 교체 되었습니다
이젠 더 이상 입문용은 없습니다
앞,뒤 변속기 XT ,허브 XT 가장 많이
업그레이드 하는 품목을 미리 다 준비되어있습니다
나머지는 풀 데오래 부속은
이스턴 EA 50 가격대비 성능을 비교해 보십시요
* 데오래 크랭크 재고가 없는 관계로 LX크랭크(임시)로 한정 판매 되고 있습니다
프레임 : AL7005 D/B CXC-2005 Design(초경량화 1.54Kg의 프레임,뒤삼각구조 키네시스 튜빙사용)
서스펜션 : 마니토우 엑슬 컴프 80mm 트레블 (TPC 락아웃장치)
헤드셋 : Tange
스템 : HL-CORP (에이치엘코프 S:90 / M,L:110)
핸들바 : HL-CORP (에이치엘코프 600㎜, 20˚ 라이저바)
핸들그립 : Lizard Skins Dual Compound (리자드스킨 듀얼 콤파운드)
브레이크 : Shimano XT
변속레버 : Shimano Deore ST-M510
앞변속기 : Shimano XT
뒤변속기 : Shimano XT
크랭크셋t : Shimano Deore FC-M445
B.B : Shimano BB-ES30
소프라켓 : Shimano Deore CS-HG50 11-34T 9spd
체인 : Shimano CN-HG53
페달 : VP-338A
림 : Mavic X 117
앞허브 : Shimano Deore HB-M510
뒤 허브 : Shimano Deore FH-M510
타이어 : Michelin X-Comp (미쉐린 X-콤프)
안장 : Selle Royal Viper 8546C (셀레로얄 바이퍼)
시트포스트 : HL-CORP SP-61
시트클램프 : HL-CORP AT-17
브레이크와 변속시스템이 Shimano XT로 되어있으며
서스펜션포크는 입문용과 온로드 오프로드 둘다 사용하기 좋은 엑슬 컴프 80mm 트레블
제품으로 이제품은 TPC 락아웃이라는 레버조작하나로 샥을 잠그고 풀 수 있는 기능이
있는 서스펜션포크입니다.
******** 엘팔마 SP 5500 업그레이드 가격 799,000원
프레임 MU6 Super Lite D.B
포크 PILOT XC 에어
뒷변속기 Shimano XT
앞변속기 Shimano XT
허브 Shimano XT 센터락(디스크 장착 가능)
변속레버 Shimano DEORE
브레이크 Shimano DEORE
크랭크 Shimano DEORE
카셋트 Shimano DEORE
핸들바 이스턴 EA50
스템 이스턴 EA50
시트포스트 이스턴 EA50
안장 Selle XO TRANS AM
림 마빅 117
타이어 미쉐린
중량 16"기준 (패달 제외) : 11,4kg
05년도 엘파마 SP 6000(SP 5500 업글 버젼)이 출시 되었습니다
기존 SP 5500에 비해 허브가 XT 센터락(디스크 장착가능)로 업그레이드가 되면서
디스크로 업그레이드하실때 휄셋 교체없이 장착 가능합니다
림은 마빅 117로 교체 되었습니다
이젠 더 이상 입문용은 없습니다
앞,뒤 변속기 XT ,허브 XT 가장 많이
업그레이드 하는 품목을 미리 다 준비되어있습니다
나머지는 풀 데오래 부속은
이스턴 EA 50 가격대비 성능을 비교해 보십시요
* 데오래 크랭크 재고가 없는 관계로 LX크랭크(임시)로 한정 판매 되고 있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