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LX유압레버를 쓰다가 올라온 사진을 보고 문득 생각나서 글올립니다....
듀얼레버가 언제나왔으며...작동 메카리즘이 예전이나 지금이나 그대로 브레이크네버로 고속기어로 올리는지...
XT듀얼레버,XTR듀얼레버 다 똑같은 메카리즘인가요?
예전에 썼던게 버릇이 들어서인지...(분리형 레버)처음에 듀얼썼을때 불량품인줄 알았습니다...뭐야..윗쪽 네버는 어디간거야?하면서....쓰면서 좀 익숙해져가지만...뭔가 좀 떨떠름합니다...만약에 고장이나 박살나면 다 바꿔야되지 않습니까??
시마노가 점점 미워보입니다....특히 드레일러가 말썽일때....
오늘 버스에 깔릴뻔 했습니다...드레일러 트러블로...진짜 아찔해서 자전거 타기가 싫더군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