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Q&A에서 긴 원문을 읽어서 프레임에 관한 진실을 약간이나마 이해를 했는데
94년도 텍스트이더군요...재밌게 잘 봤습니다....
퓨얼 100인가 그놈은 카본이 맞죠?그외는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풀샥 혹은 다운힐로 프레임 제질이 티탄,크리몰리,카본이......
못만드는 것은 아닐테지만.....그 제질의 성질상 맞지 용도에 맞지 않는것인지...
아니면 아직 기술상의 문제인지....궁금합니다.....설마 다 있는것은 아닌지.,,ㅡ,.ㅡ
티탄이 왜 비싼지의 이유는 확실히 알았네요...문제는 불순물이 섞이지 않는게 중요 포인트이더군요...예전에 모 샾에서 모라티 티탄 타시는 분이 1주일만에 헤드튜브가 깨졌다는 말을 듣고 티탄도 별수 없구나 생각했는데...오늘 글을 읽고 난뒤에야 고도의 용접기술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흠흠흠...재밌었요.....
94년도 텍스트이더군요...재밌게 잘 봤습니다....
퓨얼 100인가 그놈은 카본이 맞죠?그외는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풀샥 혹은 다운힐로 프레임 제질이 티탄,크리몰리,카본이......
못만드는 것은 아닐테지만.....그 제질의 성질상 맞지 용도에 맞지 않는것인지...
아니면 아직 기술상의 문제인지....궁금합니다.....설마 다 있는것은 아닌지.,,ㅡ,.ㅡ
티탄이 왜 비싼지의 이유는 확실히 알았네요...문제는 불순물이 섞이지 않는게 중요 포인트이더군요...예전에 모 샾에서 모라티 티탄 타시는 분이 1주일만에 헤드튜브가 깨졌다는 말을 듣고 티탄도 별수 없구나 생각했는데...오늘 글을 읽고 난뒤에야 고도의 용접기술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흠흠흠...재밌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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