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드간격 조절이 편하다고 해서 샀지만, 캘리퍼와
아답터를 연결하는 볼트를 느슨하게 한 다음 브레
이크 레버를 콱 잡고선 볼트를 다시 콱 조였습니다.
잡았던 레버를 다시 놓고선 바퀴를 돌려보니 칼가
는 소리가 겁나게 납니다.
앞바퀴쪽 캘리퍼는 처음 끼울때 부터 로터에 아무
런 유격도 없이 빡빡하게 들어가더군요. 일단 느슨
하게 장착한 다음 레버를 당기고 뒤바퀴쪽 처럼 했
지만 잡혀있던 브레이크가 마저 걸리는 듯하고 당
근 로터의 회전이 버거울 정도로 마찰이 일어납니
다. 게다가 앞브레이크 레버를 당길때 손가락에 들어가는힘이 뒷 브레이크 레버의 거의 두배가 느껴지고요. 레버간격은 둘다 같은데 말이죠.
몇일 전에 온라인으로 구입한 곳에 사소한 문제가 있었던 지라 한번 수리차 보냈고 거기서 오일 블리딩까지 하고선 받았지만 이거 왜 이런 지 모르겠네요.
경험 많으신 분들의 도움을 구합니다.
아답터를 연결하는 볼트를 느슨하게 한 다음 브레
이크 레버를 콱 잡고선 볼트를 다시 콱 조였습니다.
잡았던 레버를 다시 놓고선 바퀴를 돌려보니 칼가
는 소리가 겁나게 납니다.
앞바퀴쪽 캘리퍼는 처음 끼울때 부터 로터에 아무
런 유격도 없이 빡빡하게 들어가더군요. 일단 느슨
하게 장착한 다음 레버를 당기고 뒤바퀴쪽 처럼 했
지만 잡혀있던 브레이크가 마저 걸리는 듯하고 당
근 로터의 회전이 버거울 정도로 마찰이 일어납니
다. 게다가 앞브레이크 레버를 당길때 손가락에 들어가는힘이 뒷 브레이크 레버의 거의 두배가 느껴지고요. 레버간격은 둘다 같은데 말이죠.
몇일 전에 온라인으로 구입한 곳에 사소한 문제가 있었던 지라 한번 수리차 보냈고 거기서 오일 블리딩까지 하고선 받았지만 이거 왜 이런 지 모르겠네요.
경험 많으신 분들의 도움을 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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