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몸무게 80kg 에 시드팀 괜찬을까요?

okk05222005.03.20 12:19조회 수 687댓글 7

    • 글자 크기


안녕하세요 자전거 조립중에..자꾸 고민이 되어서... 아직 미조립하고 있는데요..
프렘은 엔알에스팀인데 앞샥을 시드팀으로 구입해놓았는데 제몸무게 80kg에 시드팀이
좀 약하지 않을까 하는생각이 들어서요 조언부탁드립니다...그리구 레바팀은 어떨런지요?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댓글 7
  • NRS에 시드.. 아마 국내 유일 사양이 아닐까 합니다만.. ^^;; 주저없이 레바팀 추천합니다. 남는 돈으로 안장이나 기타업글 추천. 이쁘게 조립되시길 바랍니다. ^^
  • 저희 모임에 NRS에 시드 레이스, 팀, 월드컵 까지 골고루 있습니다...^^
  • GT
    2005.3.20 17:13 댓글추천 0비추천 0
    XC 레이싱이라면 NRS에는 시드가 기본사양이 아닐까 합니다.
    근래는 마조키의 XC 라인도 가벼워져서 많이들 사용하더군요.
    80kg이라면 시드로 어그레시브 XC를 하기에도 충분히 합니다.
    게다가 이미 시드를 구입하였다면 걱정없이 사용하면 됩니다. ^_^
  • 저도 몸무게 그정도 나가는편인데 별이상없이 잘 타고있습니다~~
  • okk0522글쓴이
    2005.3.20 18:40 댓글추천 0비추천 0
    여러 조언감사합니다 ^^
  • 시드에는 82키로 이상은 에어압도 나와있지 않습니다. 배낭만 메도 2키로는 넘을겁니다. 마르고 잘타는 분들은 시드 달고도 날라다니시지만 일반동호인은 내려갈땐 트레블 10도 아쉽습니다. 제가 80오버구 하드테일에 시드 달아서 운용중입니다. 저는 프리차가 한대 더 있으니까 무게고려해서 시드에 림브렉 씁니다.(10키로 이하로 꾸며보려구) 디스크 사용했다면 주저없이 레바를 달았을겁니다. 실제로 주문했다가 디스크 전용이라 OTL했으니까요.
  • 저도 80킬로 오버에 NRS에 시드 써봤는데... 레이싱은 몰라도 재미는 덜하더군요.
    한마디로 신경쓰이는게 많아짐니다. ^^
    지금은 탈라스로 바꾸고 시드는 하드테일에서 조심조심 씁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 Q/A 게시판의 이용방법을 알려드립니다 :::35 Bikeholic 2002.12.05 151484
98221 3 은하철도 2003.11.27 188
98220 3 mr6441 2004.05.30 281
98219 nn3 내차도기어 2005.09.24 349
98218 nn2 내차도기어 2005.09.24 396
98217 - 최악의 디스크 브레끼 `0' -6 yosimura2n 2005.01.31 907
98216 SCALE50 질문입니다,,2 enehih 2005.01.30 407
98215 [구멍 뚫린 안장]4 y 2003.07.09 710
98214 여행.5 fate 2005.08.03 345
98213 CELLO 전문 산악용 자전거 - 06 CXC- 2000 (Deore 510)4 hobbangp 2006.05.28 697
98212 Panoram V12 속도계 어떠한지요? shortiflm 2006.09.07 253
98211 고수님,,, 초보님덜 모든 사람들에게 여쭙니다...( 트레이닝 )2 j2wzzang 2002.12.12 946
98210 핸들바를 철로 만들면 어떨까요????1 masterjst 2002.12.23 564
98209 시마노 PD-M545 클릿 페달 문의 드립니다.2 marine772 2005.11.10 697
98208 '잔차양말'을 왜 신는지?7 7 2003.08.01 807
98207 김회장님 보세요12 ........ 2003.01.23 339
98206 도와주세요~~ㅠㅠ3 그린로즈 2006.08.30 321
98205 질문이요 두가지..3 htidisel 2003.04.19 376
98204 K M C 체인 연결에관한 질문입니다.1 하늘기둥 2005.11.02 222
98203 도수렌즈교체 비용 문제입니다~ 부루수리 2006.07.27 317
98202 자이언트 이구아나 & 코나 블라스트 어느게 나을까요??5 bws38 2006.06.08 901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