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핸드의 대와 중 자리가 있던데 제가 집에서 가지고 있는것은 드라이버셋, 일반 몽키스페너, 6각렌치, 이런것들은 있습니다. 거의 완전 분해 하려고 하는데 어떤것이 좋을지 몰라서요 대와 중 중에 추천 부탁 드립니다.
댓글 3
-
바이크핸드 보다는 빅스 코리아에서 ICE 껄 사시길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가격은 조금 더 비싸지만 내구성 좋습니다. 빅스샾에서 작업 공구로 사용할만큼 괜찮은 제품입니다. 가격대비로는 최고가 아닐까 합니다. 공구 뭉그러지거나 하면 안산것보다 더 아깝고 후회됩니다. 샾 차리실게 아닌이상 ICE가 가장 좋은 선택이라 생각됩니다. 박가내공구셋 사실게 아니면..
-
중 선택 하셔도 됩니다. 거기에다 파크툴꺼 스프라킷 분리 공구(가운데 봉 달린넘)만 추가로 구입하세요. 바이크 핸드에도 그 공구가 있지만 락킹 해 먹기 좋습니다. 봉 있는 넘은 중심축에 박아서 하게 되니까 망실의 우려가 거의 없습니다. 크랭크 분리공구가 일부 모델에 적용이 안되어지는 것이 있는데... 잔머리 잘 굴리면 다 됩니다. ㅎㅎ 머리 큰 나사 하나면 됩니다. 바이크 핸드로 분해 조립 다 됩니다. 다만 신형 X-TYPE크랭킈의 경우는 또한 별도로 공구가 필요합니다.
-
이건 다른내용인데요...^^ 저 같은 경우도 뜯고 붙이는거 좋아 하지만 중요한 부분들은 손 안댄답니다. 아무래도 많이 만져보신분이 만져야 답이 나오겠죠^^ 저 같은경우는 공구로 분리 하고 다시 붙이라면 하기야 하겠지만... 잘 몰라서... 불안하기도 하고.. 괜히 구동계열에 문제라도 생기면..--;; 약간의 오차로 못느끼고 계속 탔다간? 문제 생기니 전 아예 포기 했답니다. 사실 저도 제 잔차 뜯으면서 그렇게 하고 싶었는데.. 좀더 공부 중이예요^^ 일단은 간단한거 부터 .... 그리고 샾에서 사장님이 뜯는거 한번 보고.. 어떻게 하는지 보고 자신있을때는... ㅎㅎ 저도 해보죠.. 문제 생기면 바로 샾으로..--;; 답변은 아니지만 짧은 제 생각이였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