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식 I-dirve 프레임에 문제가 많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일전 페달링이 원활하지 않고 잡소리가 나서 프레임을 전체적으로
샵에 맡겨 분해하고 조립을 했더랬습니다. 공임만 5만원 들였습니다.
왈바에 계신분들 대부분이 그렇지만, 전 매주 라이딩을 마치면 자전거를
닦고, 기름치고 청소를 하지요. 그래서 자전거의 상태를 잘 알고 있습니다.
수리 완료 후 처음 라이딩을 한 날 (4월3일) 프레임의 용접 부위에 약간의 Crack을
발견했습니다. 당연히 수리한 샵에 항의를 했었는데, 사진을 찍어 두었다고
하더군요. 확증은 없으나, 수리시 발생한 크랙으로 추정됩니다.
샵 주인장 왈.. I-drive 공식 수입처인 첼로를 통해서 사진을 발송하고
GT본사의 회신을 기다린다고 하더군요.
4~5일 정도 기다리면 연락을 준다해서 지금까지 기다리고 있는데, 10일이 가까이
흘러가는데, 아직 회신을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처리해야 할 까요.. 분명히 샵 주인은 본인의 과실이 아니라고 할 것이고,
상당히 난감합니다. 어떻게 처리를 해야 할 까요.
1. 첼로에 공식적으로 크레임 청구를 한다.
2. 샵을 통해서 크레임을 청구를 한다.
* 그리고 i-drive 프레임의 보증기간에 대해서 아시는 분 계시면 회신 바랍니다..
용접부위의 크렉이면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것인데, 이런 경우 어떻게 처리해야
되는지.. 조언 부탁 드립니다.
일전 페달링이 원활하지 않고 잡소리가 나서 프레임을 전체적으로
샵에 맡겨 분해하고 조립을 했더랬습니다. 공임만 5만원 들였습니다.
왈바에 계신분들 대부분이 그렇지만, 전 매주 라이딩을 마치면 자전거를
닦고, 기름치고 청소를 하지요. 그래서 자전거의 상태를 잘 알고 있습니다.
수리 완료 후 처음 라이딩을 한 날 (4월3일) 프레임의 용접 부위에 약간의 Crack을
발견했습니다. 당연히 수리한 샵에 항의를 했었는데, 사진을 찍어 두었다고
하더군요. 확증은 없으나, 수리시 발생한 크랙으로 추정됩니다.
샵 주인장 왈.. I-drive 공식 수입처인 첼로를 통해서 사진을 발송하고
GT본사의 회신을 기다린다고 하더군요.
4~5일 정도 기다리면 연락을 준다해서 지금까지 기다리고 있는데, 10일이 가까이
흘러가는데, 아직 회신을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처리해야 할 까요.. 분명히 샵 주인은 본인의 과실이 아니라고 할 것이고,
상당히 난감합니다. 어떻게 처리를 해야 할 까요.
1. 첼로에 공식적으로 크레임 청구를 한다.
2. 샵을 통해서 크레임을 청구를 한다.
* 그리고 i-drive 프레임의 보증기간에 대해서 아시는 분 계시면 회신 바랍니다..
용접부위의 크렉이면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것인데, 이런 경우 어떻게 처리해야
되는지.. 조언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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